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어트 식품 효과 빠른 운동 방법
    생활 2016. 5. 17. 22:58

    날씨가 더워졌죠, 부쩍 더운 날씨가 접어 들면서 다이어트 결심을 한 사람은 많지만 살을 뺏다는 말은 주변에서 들어보기 힘들 정도네요.


    그만큼 다이어트 하기 힘들다는 이야기겠죠. 동기 부여가 확실해야 다이어트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자극은  어떨까요? 봄에 사두었던 예쁜 옷을 입지 못한다면 이성에게 예쁜 모습을 보여줄 수 없죠, 


    현재는 봄 옷이라 약간 두터운 옷으로 가릴 수 있지만, 더워지면 숨길 수 없는 살은 모두 노출되게 됩니다. 얇아진 옷 맵시에 자신의 살이 들어 난다면 생각만으로 끔찍할 수 있죠.



    이성은 봄 바람이 부는 날에 휘날리는 옷깃과 함께 몸매 라인이 들어 나는 경우, 여성의 아름다움의 배가 된다고 하죠. 이성에게 어필 되기 위해서 다이어트는 필수가 되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식품을 이용해서 다이어트 하는 것도 좋습니다. 하지만 식품만 믿고 다이어트 한다는 것은 다이어트 할 준비되어 있지 않은 자신의 몸에 식품을 사용한다고 해서 살이 빠지지 않는 것이죠.   



    다이어트 식품을 사용하기 위해서 운동과 병행해야 효과 받는 다이어트가 되는 것인데요. 기초 대사량을 올리기 위해서 가볍게 맨손 체조나, 기지개 등 직장에서 1시간에 한번씩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퇴근 후 시간을 활용해서 헬스장 또는 집 주변에서 걷기 1시간 정도 하면서 다이어트 식품을 같이 먹는 것이죠. 이렇게 2주일 시간이 지나면, 평상시 활용한 운동 때문에 기초 대사량 커지고 다이어트 식품을 먹어도 효과는 잘 받게 됩니다.



    2주일 후부터 정말 중요한 부분인데요, 다이어트 식품을 통해서 효과 빠른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2주차에는 걷는 속도에 1시간 동안 걸었던 곳을 천천히 뛰어줍니다. 그대신 정말 천천히 제자리에서 뛰어주듯이 해주면 2주 동안 효과는 3배 빠른 다어어트 방법이 되는 것이죠.


    근데.... 왜?? 

    2주 후부터 해야 할까요? 신체는 사용하지 않을 경우 약해지게 되어 있죠, 걷거나 기초 대사량이 부족한 상태에서 뛰게 되면 아무리 천천히 뛰어도 발목 관절, 무릅 관절에 무리가 나타납니다. 


    첫날부터 한다는 것은 자신의 몸을 아끼지 않는 방법이니 꼭 !! 기초 대사량을 올릴 수 있도록 직장에서 기지개, 맨손 체조 등 스트레칭과 함께 퇴근 후 걸어준다면 다이어트 식품과 같이 변행으로 효과 받는 다이어트 방법이 되겠네요.



    배고프고 힘든 다이어트죠, 그럴 수록 걷기와 움직이는 운동을 조금씩 하면서 기초 대사량 꼭 올리는 방법 선택하셔요. 이번엔 꼭 성공 하는 다이어트 하시길 바랄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