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다 cr-v 2019 가격, 판매량, 경쟁 라브4 특징은?
    일본자동차/혼다 2019. 5. 21. 18:26

    혼다 cr-v 2019 가격, 판매량, 경쟁 라브 4 특징은?

     

    혼다 SUV CR-V 모델에 대해 확인해 보죠. 혼다 CR-V 2019 모델은 현재 3가지 트림 구성으로 출시 중이며 도요타 라브와 경쟁 모델입니다.

     

    새롭게 도요타 라브 4가 출시하면서 혼다 CR-V 2019 모델 또한 경쟁 모델과 비교하게 됩니다.

     

     

    1. 혼다 cr-v 2019 라인업

    혼다 cr-v
    • 2WD EX-L
    • 4WD EX-L 
    • 4WD Touring

    위 세 가지 트림에서 혼다 cr-v 하이브리드 모델은 없는데요. 반면, 경쟁 모델의 라브4 경우 2WD 가솔린, 2WD 하이브리드, 4WD 하이브리드 구성으로 출시 중이죠.

     

    가격 또한 경쟁할 수 있도록 도요타에서 경쟁 모델인 혼다 CR-V 보다 저렴한 가격대를 제시하고 있어, 앞으로 혼다 CR-V 모델의 프로모션 또한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혼다 CR-V 특징


    가솔린 1.5 터보 시작으로 혼다 CR-V 안정성과 편안한 스마트 감성으로 주행의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도록 2WD와 4WD 구성으로 출시 중입니다.

     

    기본 외장 사양부터 FULL LED, 혼다 센싱, 내비게이션, 선루프 등 혼다 CR-V 모델은 국내 풀옵션 기반한 상품성으로 출시하였죠.

     

    중점으로 디스플레이어 오디오, 버튼 스마트키 시스템, 레이더 기반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현재 출시 중인 모델과 비교해도 만족스러운 주행 안전 보조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어 매력을 높입니다.

     

    여기에 1.5 터보 가솔린의 낮은 배기량 속, 높은 성능을 나타내는 193마력의 2.5L급 엔진으로 탑승자의 심장을 뛰게 합니다.

     

     

    3. 혼다 CR-V 기본 옵션


    최하위 트림을 선택할 경우, 혼다 CR-V 탑재한 내용의 기본 옵션 정보를 확인해 보죠.

    6 에어백 시스템

    앞좌석의 i-SRS 에어백은 충격의 크기에 따라 팽창률을 달리하여 에어백 전개를 최적화함으로써 혹시나 있을 상해를 줄입니다.

     

    사이드 에어백은 앞좌석 승객을, 커튼 에어백은 모든 좌석을 커버하여 승객의 안전을 최대한 보호하게 되죠.

    차세대 ACE 바디 (Advanced Compatibility Engineering)

    ACE 바디는 상호 연결된 구조적 요소들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전면부 충격 에너지를 차량 전체에 고루 분산하고 탑승자 공간에 전달되는 충격을 감소시킬 뿐만 아니라, 충돌 시 상대 차량에 전달되는 충격까지도 분산합니다. 

    혼다 센싱, 안전 운전 보조장치입니다. 혼다 CR-V 장착된 레이더와 카메라가 도로와 주변의 다양한 정보를 파악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거나 회피하게 도와줍니다.

    최첨단 안전시스템 혼다 센싱이 혼다 CR-V 터보의 다이내믹 드라이빙에 신뢰를 더합니다. 

    추돌 경감 제동 시스템 (CMBS)

    선행 차량 및 보행자와의 추돌 위험 상황이 감지될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필요에 따라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충돌 피해를 경감시킵니다.

    저속 추종 시스템 (LSF) : 저속 추종 시스템은 레이더에 기반을 둔 기능으로써, 교통정체 상황 등 저속 주행 시에도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여 선행 차량과의 거리를 자동으로 유지합니다. 브레이크나 엑셀을 계속 밟아야 하는 피로감을 덜어주고 운전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자동 감응식 정속 주행 장치 (ACC) : 운전자가 설정한 속도를 유지해 주는 것은 물론, 앞차와의 거리를 스스로 감지하여 일정한 거리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속도를 조절하는 첨단 시스템입니다.

    ·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 (LKAS) : 운전 중 차선의 정보를 분석하여 차선 중앙의 위치에서 주행할 수 있도록 부드럽게 스티어링 휠을 인도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돕습니다.


    · 도로 이탈 경감 시스템 (RDM) : 의도하지 않은 차선 및 도로 이탈 감지 시, 시각적 경고, 스티어링 휠 진동으로 운전자에게 알려주며 필요에 따라 스티어링 휠 제어 및 브레이크를 작동하여 차선을 이탈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경사로 밀림 방지 장치 (Hill Start Assist)


    언덕길 정차 후 출발 시, 브레이크 제어를 통해 차량이 일시적으로 뒤로 밀리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하여 안전하고 편리한 운행을 돕습니다.

    1. 버튼 시동 스마트키 시스템 : 스마트키를 소지하고 있을 시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편리하게 시동을 걸 수 있으며 원격 시동 시스템까지 내장됨 2.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오토 홀드 포함) : 버튼 조작으로 주차 브레이크가 작동되며 정체구간 및 경사로 정차 시 오토 홀드 기능을 통해 브레이크 페달을 밟지 않아도 정차 상태를 유지하며 출발 시 자동으로 해제.
    1. 디스플레이 오디오 : 한글 지원이 되는 7인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으며, 오디오뿐만 아니라 각종 차량 정보 및 블루투스, 공조장치 등 다양한 정보에 손쉽게 접근. 2. 애플 카플레이 : 혼다 CR-V에는 아이폰과 연동할 수 있는 플랫폼을 탑재하고 있어, 문자, 음악, 네비게이션, 팟캐스트 등 연동. 
    1. 아틀란 3D 내비게이션 2. 대용량 센터 콘솔

    오토 하이빔 시스템 (AHB)


    외부 조도를 인식하여 하이빔을 자동으로 로우빔으로 전환함으로써 야간 운행 시 편의를 제공하며 상대 운전자의 안전까지 배려하는 첨단 안전 기능.

      

    1.5 터보 엔진 : 최고출력 193마력, 최대토크 24.8kg·m를 CVT 무단 변속기의 결합 낮은 rpm에서도 최고 출력과 최대토크에 도달할 수 있는 성능 및 연료 소비효율 높입니다.

    위 내용은 혼다 CR-V 2019 모델의 최하위 트림에 적용한 기본 옵션입니다. 이외에도 풀옵션 기반한 편의 옵션을 확인할 수 있어 최근 출시한 도요타 라브 4와 경쟁할 수 있는 옵션을 갖췄죠.

     

     

    4. 가격 


    2019 혼다 CR-V 가격 정보를 확인하면서 도요타 라브 4 출시에 경쟁 모델과 많이 비교해 보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2019 혼다 CRV 가격 
    2WD EX-L 3,690 만원
    4WD EX-L 3,930 만원 
    4WD Touring 4,300 만원

    이라면, 도요타 라브 4 경우

    RAV4 (2WD) [3,540 만원]
    RAV4 HYBRID 2WD [3,930 만원]
    RAV4 HYBRID AWD [4,580 만원]

    출시 가격을 책정했기 때문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주소 이동 후 1페이지 2019 혼다 CR-V 가격 및 제원을 확인하고, 2페이지 선택 가격의 취등록세 및 지역별 채권 할인 정보, 3페이지 오피넷과 연동된 유류 및 자동차세 정보의 유지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R-V

    CR-V

    freecartok.com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을 하게 된 혼다 CR-V 그리고 도요타 라브 4를 보면서 연비 및 가격 때문에, 이번엔 혼다 프로모션 기대를 예감합니다. 2019 혼다 CR-V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