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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네시스 G70 G80 G90 하이브리드 터보 쿠페 설명
    국내자동차/현대 2016. 5. 26. 11:40

    최근 기아 자동차 CK 내용으로 같이 사용하는 플랫폼과 엔진 이야기에 많은 누리꾼이 궁금한 정보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제네시스 이름 때문인데요.


    국내와 달리 사용하고 있는 제네시스 이름 때문에 기아 자동차에서 K8 출시하는 정보를 받아 들이는데 어려움이 있다는 내용입니다. 


    K8 출시는 제네시스 G80과 G70 중간 크기.

    K8 엔진은 제네시스 G90과 동일하게 사용.

    K8 플랫폼은제네시스  G90 동일하게 사용.


    이런 문구가 아무래도 궁금증을 유발하지 않았나 추측하게 되네요. 관련 정보를 하나씩 설명하면서 알아보도록 하죠.


    한국에서 제네시스 EQ900, 해외에서 제네시스 G90


    01. 스타일링

    자신감과 독창성을 발산 디자인 운동 우아함


    02. 파워 트레인

    정제 된 강력하고 응답 파워 트레인

    03. 운전 성능

    스포티 한 민첩성과 정제 된 성능


    04. 안전

    승객 중심의 혁신과 세계 최고 수준의 안전 기술


    05. 편리한 기능

    궁극적 인 스트레스없는 소유 경험


    06. 낮은 소음, 진동과 harshness (소음 진동)

    최고 수준의 제련 레벨에 대한 광범위한 개발


    07. 기술 사양

    고급 수준의 세분화 수준을 유지하면서 운전 자신감을 극대화 튜닝, 엄격한 엔진 테스트, 전체 응답에 초점을 맞추었음. G90은 두 개의 가솔린 엔진의 선택 장착되어 있습니다,3.3 리터 직접 분사, 트윈 터보 차저 V6 엔진 365 마력, 또는 420 마력을 개발 최상위 트림 5.0 리터 직접 주입 V8 엔진. 파워 트레인으로 G90 해외 출시.



    한국에서 제네시스 DH, 해외에서 제네시스 G80


    약 311 마력 3.8L V6 GDI 엔진

    (FR)리어 휠 드라이브

    SHIFTRONIC® 8 단 자동 변속기

    (AWD)HTRAC 모든 휠 드라이브

    420 마력의 5.0L V8 GDI 엔진.


    뉴욕에서 밝힌 하이브리드 터보, 제네시스 G70


    '뉴욕 개념' G70은 운전자 중심의 명품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을 보여준다는 개념 제네시스 스포츠 세단.

    8 단 자동 변속기와 245ps 정격 2.0 T-GDI 하이브리드 엔진은 스포티 한 민첩성과 정제 된 성능의 제네시스 브​​랜드의 균형을 보여줄 것으로 봅니다.


    제네시스 G쿠페 (제네시스 쿠페)


    2016 시카고 오토 쇼에서 공개한 재내시스 G쿠페

    미래 프리미엄 제품을 위해 만들어짐, 진화적인 디자인 선보일 예정, 제네시스 G쿠페 핵심은 6,000 rpm으로 53.1kg.m에서 420 마력까지 생산, 5.0 리터 타우 V8 엔진 적용.


    제네시스 이름을 다 나오게 한 기아 K8 (코드명 CK)


    K8 파워트레인은 2.0L, 2.2L, 3.3L엔진 기반 후륜과 4륜 모델로 출시한다는 계획입니다.

    타깃, BMW4 시리즈, 아우디 A5 (기아 해외 미디어 내용)

    2.0L 엔진을 추측하자면, 최근 뉴욕에서 제네시스 하이브리드 터보 모델(G70) 알렸던 생각할 수 있으며, 2.2L 엔진은 디젤 모델, 3.3 터보 엔진을 적용할 것이란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을 본다면 대부분 제네시스 관련 이야기입니다. 기아 K8 이해하기 위해서 당연 소비자가 궁금할 수 밖에 없는 제네시스 이야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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