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우디 Q7 가격 45 TFSI 제원 판매량 최근 이슈는?
    폭스바겐 그룹/아우디 2020. 2. 19. 16:53

    아우디 Q7 가격 45 TFSI 제원 판매량 최근 이슈는? 

     

    국내 최근 대형 SUV 출시에 아우디 Q7 비교가 많은 시기입니다. 아우디 Q7 가격과 이슈 정보 통해서 최근 이슈 정보를 확인해보죠. 

    독일 아우디에서 2세대 페이스리프트 출시 중입니다. 국내는 2019년 아우디 Q7 2세대 모델을 들여오면서 재고 소진 목적으로 3,500대가량 들여오면서 사전 계약에 할인보다, 출시 후 높은 프로모션 때문에 말이 많았죠. 

     

    아우디 Q7 가격 45 TFSI 제원


    2019년 11월까지 월 1,000~1,500대까지 판매량을 보였던 아우디 Q7 재고소신이 끝난 2019년 12월 5대, 2020년 1월 1대 판매량을 기록합니다. 

    재고 소진 후, 프로모션 인색하자 고객은 등을 돌린 상태죠. 

    1. 판매의 신 프로모션
    2. 아우디 Q7 제원 비교 
    3. 아우디 Q7 기본 옵션 
    4. 아우디 Q7 가격  

    최근 국내 대형 SUV 시장은 좁았던 차량 시장과 다르게 다양한 대형 SUV에서 경쟁 중입니다. 

     

    아우디 Q7 가격 45 TFSI 제원

     

    국내 모델을 봐도 이전과 다른 넘쳐나는 모델을 볼 수 있죠. 팰리세이드, 모하비, G4렉스턴, 신형 4세대 쏘렌토, GV80에서 경쟁한다면, 수입차는 XC90, 투아렉, 익스플로러 등 대형 SUV 차량을 볼 수 있입니다. 여러분이 봐도 예전 같지 않은 한국 자동차 시장일 것인데요. 

    영업점 입장을 생각하면, 아주 치열한 판매 전략을 보여야 경쟁 모델 중 판매량을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런 내용을 잘 뒷받침하 듯, 출시부터 강력한 프로모션을 보인 투아렉은 상품성의 자신감으로 출시와 함께 1,500만 원 프로모션을 보이기도 했었죠. 

    주행의 포퍼먼스, 에어 서스펜션 등, 다양한 편의 3.0 디젤 엔진을 선보이며 국내 고객의 입소문을 기대하는 듯합니다.

     

    아우디 Q7 가격 45 TFSI 제원

     

     

    1. 판매의 신 프로모션 

    2020년 자동차 시장은 결국, "좋은 차량을 얼마나 잘 홍보하느냐!"에 따라, 상반기 판매량에서 두각을 보이게 되었고, 영업점에서 판매 신, "프로모션"을 선택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현재 아우디는 프로모션이 없는 이유에 고객은 영업점에 발걸음을 단절했지만, 판매의 신 "프로모션"을 부르면 없었던 고객의 발걸음도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앞으로 1분기(1~3월) 상반기 실적 때문이라도, 아우디 프로모션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렇다면, 프로모션을 기대하며 아우디 Q7 국내 출시한 45 TFSI 제원과 경쟁 모델을 비교해보죠. 

     

    아우디 Q7 가격 45 TFSI 제원

     

     

    2. 아우디 Q7 제원 비교 


    동급 모델 중 가격과 제원을 고려한 제원 비교입니다. 아우디 Q7 출시에 있었던 프로모션을 고려한다면 다른 모델과 비교해 2.0L 가솔린 터보 제원의 출중함을 느낍니다. 

     

    아우디 Q7 가격 45 TFSI 제원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변화도 좋지만, 저렴한 가격대에서 5인승 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 아우디 Q7이라면 디자인 변화도 상관없을 것 같죠. 

    그렇다면 아우디 Q7 45 TFSI 제원 외 국내 출시한 기본 옵션을 확인해 볼까요. 

     

     

    3. 아우디 Q7 기본 옵션 


    국내 출시한 아우디 Q7은 풀옵션 바탕으로 출시해 왔었는데요. 

    기본 오토 라이트 컨트롤, 오토 하이빔, 파노라마 선루프, 패들 시프트, 가죽 시트 및 열선, 스티어링 휠 텔레스코픽 및 열선, 크루즈 컨트롤, 전자식 오토 홀드, 버튼 시동, 전후방 카메라, 8.3인치 카메라 (터치 및 음성인식), 10개 스피커 기본 옵션으로 출시합니다. 

     

    아우디 Q7 가격 45 TFSI 제원


    다양한 옵션을 지원하지만, 본질은 주행 감성, 편의에 더욱 거주성을 높이는 아우디 디자인은 실내가 매력을 높입니다. 영업점에서 직접 보면 집에 가기 싫을 수도 있죠.

     

    아우디 Q7 가격 45 TFSI 제원

     

     

    4. 아우디 Q7 가격 

     

    2020년 개소세 원점으로 아우디 Q7 45 TFSI 단일 트림의 가격도 상승되었습니다. 

    아우디 Q7 45 TFSI 가격은 7,990만 원, 작성일 기준 아우디 2월 가격 정보입니다. 


    아우디 Q7 페이스리프트 소식을 이젠 기대되는데요. 같은 회사지만, 투아렉 출시에 Q7 또는 Q8 출시가 예상합니다. 그리고 신형 모델 출시외에도 수입차 경쟁이 치열함에 수입차(상반기 매출) 프로모션을 더욱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 동향의 아우디 Q7 소식이었습니다.

     

    아우디 Q7 자동차세, 취등록세, 일마다 변경되는 채권할인, 유류비 정보는 포탈에서"프리카톡"을 검색하세요. (아래는 최신형 모델의 Q7 페이스리프트 참고할 수 있는 영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