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BMW X4 가격 제원 비교 선택은?
    유럽자동차/BMW 2020. 2. 24. 20:50

    2020 BMW X4 가격 제원 비교 선택은? 

     

    럭셔리 SUV 전파를 높이는 BMW가 새로운 가솔린 엔진을 추가했습니다. BMW X4 디젤과 가솔린 엔진의 다양함 속 궁금한 정보 확인해 보죠. 

    BMW에서 중형급 SUV 쿠페 포지션을 담당한 X4는 2세대의 2018년 2월 국내 도입되었습니다. 확 달라진 디자인과 쿠페 형상의 변화는 개성 있는 실루엣과 날렵한 라인으로 출시했었죠. 

     

    1. 새롭지만, 익숙하다.
    2. 스타일에 빠져요. 
    3. BMW X4 제원 비교.
    4. BMW X4 가격.

    국내, 2.0L 및 3.0L 디젤 라인업을 보였던 파워트레인에서 가솔린 엔트리급 엔진을 추가한 2.0L 엔진의 저렴함으로 출시했는데요. 

    기존 디젤 엔진과 차이점을 확인하면서 여러분의 가장 이상적인 트림은 어떤 것인지 확인해 보죠. 

     

     

    1. 새롭지만, 익숙하다. 

     

    BMW X6 쿠페의 축소 모델, 많은 부분에서 닮은 점을 보이는데요. 하지만 BMW X3 토대로 BMW X4 공동 개발한 모델이란점에서 큰 차이를 두고 있죠. 

    후륜 5링크 멀티 서스펜션과 알루미늄 및 고강도 플랫폼을 사용하고 이전 모델 대비 50kg 가벼워졌습니다. SUV 골격에 비틀림과 굽힘에 이상적인 차체를 통해 험로에서도 멀티 서스펜션과 결합한 주행 반응은 아주 좋습니다. 

     

     


    차체 크기는 이전보다 전장 81mm, 전고 52mm, 전폭 37mm 커진 차체가 반영되었죠. (아래 제원 확인) 

    BMW X4의 짧은 오버행과 강력하게 형성된 미묘한 육각 휠은 전방과 후방 차축 사이의 주행 무게 배분은 50:50으로 세단과 같은 민첩함을 자랑합니다. 

     


    이렇게 좋은 성능을 보이는 것은 어떤 이유가 있을까요?

     

    2. 스타일에 빠져요. 

     

    최근 좋아진 시스템 덕분에 설계부터 3D를 통해서 주행 중 긴급 제동과 코너링 등 응력과 하중을 고려하게 되고, 실시간 문제를 확인한 디자인 바탕으로 첫 시작입니다. 

    신형 모델의 날렵함을 담은 입체적인 모습의 대형 그릴과 공기 흡입구에 다이내믹 윤곽을 더한 수평 LED 라이트를 전면 통합된 트윈 헤드라이트 유닛으로 스타일을 담았습니다. 

    엔진, 차체 플랫폼, 디자인, 라인 형성 등 BMW X4 접목된 친숙한 디자인을 접하는 고객은 BMW X4 스타일에 매료되게 담았죠. 

     

     


    BMW X4 스타일은 헤드램프의 감렬함과 LED 기술의 조명으로 자동차 기술의 진화를 보여주는 오토라이팅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BMW 스포츠 쿠페 윤곽 라인에서 고객의 자신감까지 높이는 것 같습니다. BMW X4 내부는 럭셔리 바탕 쿠페 역동적인 스타일링을 높여 현대적인 실내를 연출합니다. 


    BMW X4 크로스 오버의 전형적인 좌석 위치에 놓이고 약간 높은 포지션에서 주행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운전자 중심적 실내는 BMW 매력으로 볼 수 있죠. 

    이 중심엔 가솔린과 디젤 엔진으로 속도감을 높여 줄 파워트레인을 볼 수 있는데요. 국내 출시 중인 BMW 쿠페 SUV 가격과 제원 확인해 볼까요.

     

    센터패시아

    실내1
    실내2

     

     

    3. BMW X4 제원 비교 

     

    BMW X4의 파워트레인은 2.0L 및 3.0L 디젤과 가솔린 엔진 구성으로 출시 중입니다. 선택에 따라 BMW X4 성능 차이와 가격, 세금, 유지비 모두 다르게 여러분에게 적용됩니다. 

     

    BMW X4 제원 비교


    가솔린 파워트레인은 약간 출력에서 낮아진 느낌을 전달하지만, 그만큼 조용한 실내와 낮은 가격을 안겨주죠. 

    모든 트림은 8단 자동 변속기와 BMW xDrive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으로 출시 중입니다. 

    선택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있어 고민스러움이 있는데요. 

    M Sport Package를 선택할 경우 외관과 인테리어 그리고 특별히 조정된 M 스포츠 서스펜션, M 스포츠 브레이크, 다양한 스포츠 조향 장치가 20i, 20d, 30d 엔진 구분 없이 적용합니다. 

     

     

    2열 뒷좌석

    메모리
    1열 좌석

     

    4. BMW X4 가격 

     

    2020년 개소세 원점에 따라 2020 BMW X4 가격은 인상을 보였습니다. 

    BMW X4 20i 가격 

    xDrive20i xLine 6,600만 원
    xDrive20i M Sport X 6,830만 원


    BMW X4 20d 가격 

    xDrive20d xLine 7,000만 원
    xDrive20d M Sport Package 7,300만 원
    xDrive20d M Sport X 7,350만 원


    BMW X4 30d 가격 

    xDrive30d M Sport X  8,820만 원
    xDrive M40d 9,250만 원


    다양한 편의 시스템으로 2세대 멋을 살린 BMW X4 가솔린 파워트레인 추가로 2020 BMW X4 소식이었습니다. 

    BMW X4 구매 취등록세, 일마다 변경되는 채권 할인, 실시간 유류비를 적용한 유지비 정보까지 아래 주소에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X4

    X4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