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르쉐 카이엔 쿠페 가격 제원 세금 유지비
    폭스바겐 그룹 2020. 3. 2. 16:05

    포르쉐 카이엔 쿠페 가격 제원 세금 유지비 

     

    포르쉐에서 가장 인상적인 모델 카이엔 소식입니다. 포르쉐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였던 모델은 마칸, 다음으로 카이엔에서 글로벌 시장에 판매량이 높습니다. 

    911 모델에서 포르쉐 인기를 나타낼 것을 예상했는데, 카이엔을 따라잡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1. 카이엔 구성  
    2. 카이엔 트랙션  
    3. 카이엔S 쿠페  
    4. 카이엔, 제원 가격  

    그 이유엔 카이엔의 출중한 질주 본능 때문이라고 평가합니다. BMW X5 주행 성능과 비교에서 포르쉐 서스펜션 세팅에 카이엔을 한 차원 높은 주행 감성을 토론하는데요. 

    카이엔에게 포르쉐는 무슨 짓을 한 걸까요? 

     

     

    1. 카이엔 구성 

    카이엔 쿠페를 통해 SUV와 조금 다르게 감성적 매력을 더욱 높여진 카이엔을 추가되었습니다. 국내 또한 이 바탕으로 카이엔, 카이엔 터보, 카이엔 E-Hybrid 라인업으로 판매 중입니다. 


    포르쉐 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카이엔 SUV 그리고 카이엔 쿠페 선택에 따라 성능 차이는 없지만, 휠과 타이어 주행 스타일 따라 가격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포르쉐는 카이엔과 쿠페 스타일 차이에 가격 또한 차이를 두는 것이죠. 

    그럼, 카이엔의 출중한 성능을 확인해볼까요.

     

     

    2. 카이엔 트랙션 

    포르쉐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Traction control system, TCS)은 일반적으로 모터 비클의 전자 제어 주행 안정 장치(ESC)의 보조 기능의 하나로서, 카이엔 바퀴의 정지 마찰력의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설계한 것입니다. 스로틀 입력과 엔진 돌림력이 도로 노면 상태와 일치하지 않을 때 TCS가 활성화되죠. 

     


    포르쉐 기술을 볼 수 있는 주행 제어는 전자 제어식, 제어식 멀티 플레이트 클러치가 포르쉐 트랙션 매니지먼트 시스템을 능동형 사륜구동으로 전륜과 후륜 사이의 카이엔 추진력을 세부 제어합니다. 

    다이내믹 주행 중 최적의 트랙션을 위해 휠에 최적의 코너링 안정성을 구축할 수 있도록 코너링 진입에 앞바퀴의 동력이 제어하는데요. 

     


    이 기능은 카이엔 오프로드에서도, 시스템은 축 사이에 완전히 가변 전력 분배를 사용하여 최대 추진력을 전달합니다. 

    주행 성능에 맞는 에어 서스펜션, 액티브 서스펜션 제어시스템, 다이내믹 새시 컨트롤 등 4D 새시 제어를 통해서 보다 민첩하고 조향 정밀도가 크게 높아집니다. 

    이러한 포르쉐 주행 시스템은 카이엔을 바퀴를 더블 푸시를 밀 듯 코너링 지형을 스포티함으로 빠져나가게 되는 것이죠.

     

    3. 카이엔S 쿠페 

    포르쉐의 새로운 라인업 카이엔S 쿠페는 스포일러를 통해 차량 실루엣에 조화롭게 스탈일되며 90km/h 이상의 속도로 135mm 연장되어 다운 포스를 펼치게 됩니다. 포르쉐 설명을 참고하면 다운포스가 펼쳐질 때, 카이엔 주행 안정성은 이점이 있다고 설명합니다. 

     


    카이엔 SUV 대비 뒤쪽으로 더 가파른 루프라인은 카이엔S 쿠페에게 특히 역동적인 외관을 보이게 합니다. 이 효과는 독특한 루프 스포일러로 뒷받침으로 카이엔 SUV와 비교해 독특한 쿠페 형상을 나타냅니다. 

    제원 상 큰 차이는 없지만, 스타일에서 차이를 두고 있는 것이죠. 

    그럼 카이엔의 제원 비교해 보죠. 

     

     

    4. 카이엔, 제원 가격 

    포르쉐, 카이엔S 쿠페 가격 정보입니다. SUV와 쿠페 선택에 따라 가격 차이를 두고 있습니다. 

     

    포르쉐, 카이엔, 쿠페 & SUV 가격 및 제원 비교 


    SUV와 쿠페 제원 차이는 휠 정도에서 차이가 있겠네요. 카이엔 연비는 아직 인증 중이라 정보가 없는 게 아쉽네요. (위 가격은 카이엔 기본 가격이며 옵션은 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포르쉐, 카이엔 구매 가격 및 제원 정보 바탕으로 구매 가격의 취등록세와 엑셀로 표기하기 힘들었던 일마다 변경되는 채권 정보 그리고 정부 오피넷의 실시간 유류비를 적용한 카이엔 고급유 또는 일반유를 적용할 수 있는 유지비 정보입니다.

     

    카이엔

    카이엔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