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제원 프로모션 얼마이길래?
    폭스바겐 그룹/폭스바겐 2020. 3. 2. 20:41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제원 프로모션 얼마이길래? 

     

    폭스바겐의 스포트백 세단 아테온을 국내 출시하며 스포티한 디자인 바탕으로 날렵함을 보인 모델입니다. 이를 좋아한 아테온 출시에 국내 소비자 또한 기대감을 높였죠. 

    현재 폭스바겐은 글로벌 시장에 아테온을 출시하며 미국, 유럽, 중국 등 다양한 곳에서 폭스바겐의 스포트백 스타일 날렵함을 글로벌 시장에 보이는 중입니다. 

     

    1. 아테온 출시 정보 
    2. 아테온 특징  
    3. 제원 및 연비 
    4. 가격 및 세금 


    국내 시장에서 다양한 수입 차량을 볼 수 있는 시장이죠. 비교가 많은 차량으로 아테온을 비교합니다. 라인의 섹시함과 경쟁 모델의 가격 등 다양한 조건에서 아테온의 매력을 검증하고 있죠. 

    여기에 폭스바겐 프로모션 또한 인기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티구안 경우 현금 8.1%, 금융 9.1% 등, 월마다 변경되는 아테온 프로모션은 다른 차종과 비교해도 매력적이죠. 

     

     

    1. 아테온 출시 정보 

     

    폭스바겐 아테온 세단 구성은 가솔린과 디젤 엔진 기반 독일 출시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국내는 TDI 경제성을 밀고 있는 중이라 가솔린 엔진은 아직 찾기 힘듭니다. 

    아쉬운 점은 4모션이 아닌 후륜구동 모델이란 점에서 가격 대비 아쉬움을 남깁니다. 

     

     


    사륜구동 외 풀옵션 기반으로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트림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옵션의 차이는 이미지 정보 통해서 확인할 수 있도록 대신했습니다.

    아테온은 통풍시트가 하위 트림부터 적용하고 헤드업 디스플레이, 에어리어 뷰 옵션 때문에 상위 옵션을 굳이 선택할 필요가 있을까요? 

    물론, 비용에 구애받지 않는다면 아테온 상위트림이 좋습니다. 

     

    아테온 프리미엄 & 프레스티지 옵션차이 (폭스바겐 코리아 홈페이지)

    2. 아테온 특징 

     

    폭스바겐 아테온 외관적 디자인은 LED 헤드라이트의 GPS 연동되는 밝기 조절을 적용하고 휠은 18인치 휠 크기가 기본으로 장착합니다. 

    폭스바겐 첨단 기술의 기본 운전자 지원 시스템은 차선 보조 시스템을 비롯해 위급상황 시 차량 속도를 낮추고 안전하게 차선으로 옮겨주는 긴급 보조 시스템 등 첨단 안전 장비를 갖추고 있죠. 

     


    아테온 프런트 있는 레이더 센서는 앞쪽에 있는 교통량을 모니터링하고, 앞 유리에 카메라가 도로 표지를 확인합니다. 

    폭스바겐은 유럽 NCAP에서 아테온 안전테스트에 5성급 안전 점수를 받은 모델입니다. 안전성 또한 높은 것이 특징이죠. 

    국내 출시한 아테온, 폭스바겐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과 안전성 바탕으로 인기를 나타냅니다. 


    아테온 판매량을 확인하면 폭스바겐 프로모션이 높았던 2019년 12월 1,100만 원대, 1,200만 원대, 22% 할인 프로모션에 아테온 판매량은 최고 2,000대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죠.

     

     

    3. 제원 및 연비

    폭스바겐 아테온 제원 및 연비는 국내 인정받은 15.0Km/L 높은 연비를 반영한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테온 크기는 길이 (4,860mm), 전폭 (1,870mm), 전고 (1,450mm), 휠베이스 (2,840mm) 크기입니다. 

    4. 가격 및 세금

     

    위 이미지의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정보는 2019년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 정보입니다.  아래 주소에서 아테온 세금과 유지비 정보를 쉽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


    새로운 폭스바겐의 디지털 디스플레이 및 제어 장치의 액티브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헤드 업 디스플레이 및 9.2인치 스크린과 제스처 제어 기능까지 새로운 시스템으로 출시 중인데요.

    경쟁 모델과 아테온의 가격 차이는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딜하며 인기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아테온 정보였습니다.

     

    아테온

    아테온

    freecartok.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