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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세대 카마로 제원 파워트레인 구성 그것이 알고싶다.
    국내자동차/쉐보레 2016. 5. 31. 20:24

    2017 모델로 출시 예정인 카마로 모델의 전반적인 내용이 모두 공개되어 있습니다. 장인 정신으로 유럽의 스포츠카를 잡겠단 집념이 보였던 쉐보레 모델이죠. 이번 6세대 모델은 특별함이 담아 출시하게 되었는데요, 어떤 부분에서 특별함을 담았는지 쉐보레가 이야기 하는 카마로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6세대 모델 얻기 위한 집중과 집요함 그리고 장인 정신의 느낌을 담은 이번 카마로 성능, 기술과 디자인 한층 더 높이며, 지난 5년간 얻은 스포츠 자동차 부문 리더십 유지하기 위해 설계 하였다"는 문구는 6세대 카마로 진화를 더욱 기대하게 합니다.


    6세대 카마로의 변경은 경량 구조와 강력한 파워 트레인 구축하여 보다 빠르고 민첩한 운전 경험을 제공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6세대 카마로 파워 트레인 조합은 최고 455​마력 (339 kW 급)과 63.0kg.m (455 lb-ft)으로 출시됩니다. 파워트레인 구성은 2.0L 터보, 풀체인지 3.6L V6엔진과 LT1 6.2L V8을 포함하여 출시하게 됩니다. 현재까지 가장 강력한 카마로 SS 엔진은 6 단 수동 또는 8 단 자동 변속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마로의 날씬하고, 엄격한 플랫폼과 스트럭쳐 모듈 조각 적용하여, 지금까지 보지 못한 강력한 바디를 강조하고 있었는데요, 효율성을 강화하면서 꼼꼼하게 처리한 윈드 터널 조정은, 외부는 저항을 더 나은 처리를 위한 공기 감소를 하게 되고 역학적 양력을 통해 성능 더 높여주는 역할을 하게 되었죠.


    6세대 카마로 드라이버에 초점을 맞춘 인테리어는 6세대 카마로의 새로운 드라이버 모드 셀렉터 구성 계기판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쉽게 적용하여 동급 최고의 제어 통합한 기술을 담아 출시합니다.


    6세대 카마로 모듈 스트럭쳐


    [모바일에서 확대가능]

    스트럭쳐 모듈은 각 모델마다 다르게 적용하여 각기 다른 인격체 처럼 적용된 기술은 아무렇게 갖다 붙인 것이 아니라 기술의 노하우가 쌓여 취약점이 있는 곳을 찾아 최강의 카마로 성능을 담으려는 노력이 보입니다. (6세대 약 90KG 무게 절감 됨) 

     


    6세대 카마로 제원 성능은 어떻게 구성되었나?


     6세대 카마로 2.0L 제원

    2.0L (1998cc) 가솔린 터보 엔진, 최대출력 275마력(5600rpm), 최대토크 40.8kg.m (3000~4500rpm), 6단 수동 또는 8단 자동, (FR) 후륜구동.



    6세대 카마로 3.6L 제원

    3.6L (3640cc)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 335마력 (6800rpm), 최대토크 39.3kg.m (5300rpm), 6단 수동 또는 8단 자동미션, (FR)후륜구동


    6세대 카마로 6.2L 제원

    6.2L (6162cc)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 455마력 (6,000rpm), 최대토크 63.0kg.m (4400rpm), 6단 수동 또는 8단 자동미션, (FR) 후륜구동.


    6세대 카마로 공기 역학을 위해서 프론트 후드와 스포일러의 비밀이 담겨 있습니다. 후드 부분을 자세히 보면 공기 역학을 위해 주름이 잡힌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모두 새로워진 성능과 디자인 때문에 두근 거리는 남성의 심장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군요. 현재 출시한 예정 모델은 카마로 컨버터블, 카마로 SS 쿠페, 카마로 포퍼먼스 등 다양한 카마로가 출시되어 있습니다. 성능에 대한 내용은 여기까지 소개하며 다음 시간에는 개별적인 카마로 소개하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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