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우디 A3 풀체인지 가격 제원 럭셔리한 디자인
    폭스바겐 그룹/아우디 2020. 4. 3. 10:15
    아우디 A3 풀체인지 가격 제원 럭셔리한 디자인

     

    독일 아우디에서 4세대 풀체인지 모델 A3 해치백을 공개했습니다. 아우디 A3 풀체인지 통해서 이제까지 보여왔던 디자인과 사뭇 다른 새롭고 럭셔리함을 담고 있습니다.

     

    얼마나 럭셔리한 디자인을 담았길래? 의문을 가졌다면 직접 느껴 볼 수 있도록 이미지를 통해서 천천히 느껴보셨으면 합니다.

     

    외관부터 확인해 보죠.

     

     

    전면부 헤드램프 이상적입니다. 아우디 신형 모델에 보였던 새로운 형상에 아우디 기술을 접목한 새로움을 담았는데요. 아우디가 밝힌 정보를 인용하면 람보르기니 led 헤드램프 라이트 및 매트릭스 led 헤드 라이트를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고 밝혔습니다.

     

    아우디 A3 정말 멋지죠?

     

     

    A3 전체적인 디자인에서 해치백이 갖춰야 할 아름다운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처럼 매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국내 아우디 마니아가 접했다면 구매할 수밖에 없는 구매 욕구를 불렀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행성능 등 어떤 매력을 갖고 있는지 검토해 보죠. 

     

     

    아우디 a3 풀체인지 모델은 2020년 3월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이었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제네바 모터쇼가 취소되면서 아우디 미디어 통해서 최근 공유되었습니다. 

     

    아우디 A3는 다양한 형태로 출시하고 있는 모델이죠.

     

     

     

    소개할 A3풀체인지 모델은 5 도어 해치백 스타일입니다. 신형 A3 플랫폼은 폭스바겐 그룹 MQB 플랫폼을 공유했고요. 공유한 자동차를 확인하면 최근 공개된 세아트(seat) 레온, 스코다 옥타비아 공유한 플랫폼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A3 풀체인지 외관 부분이지만, A3 실내 또한 시선이 머물 정도로 풀체인지 걸맞은 디자인입니다.

     

    실내에서도 이제까지 보지 못한 디자인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단순하면서도 조작성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실내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전자 제어 변속기가 인상적이네요.

     

    앞으로 아우디 신형 모델에서 실내 센터패시아 인테리어는 해당 인테리어 중심으로 변경 적용될 것을 예상하게 됩니다. 단순함과 멋, 디자인업 등 다양한 요소가 해당 디자인에서 응용을 생각하게 합니다. 

     

     

    아우디 a3 풀체인지 파워트레인에 대해서 확인해보죠. 

     

    A3 가솔린 파워트레인 두 개, 두 개의 디젤 엔진 구성으로 독일 아우디에서 출시했습니다. 

     

    독일 아우디 A3 풀체인지 가격

    아우디 A3 풀체인지 가격은 수동 최하위 트림의 가격입니다. (31,150유로 = 4,150만 원) 

    35 Tfsi 

    35 Tfsi S tronic (MHEV) 

    30 TDI 

    35 TDI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 35 tfsi S 트로닉 (M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데요. 1.5L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 150ps, 최대토크 250NM, 7단 S트로닉 변속기[1], 205/55 R16 91V를 통해서 최고 224 kmh 속도로 질주합니다. (0~100 Kmh, 제로백 8.4초) 

    td_Audi_A3_Sportback_35_TFSI_S_tronic_110kW_MHEV.pdf
    0.02MB

     

    [1] 아우디 A3에 사용된 S트로닉 변속기 DSG로 일반적으로 축약되는 트랜스 액슬 설계의 전자 제어식 이중 클러치 다중 샤프트 기어 박스이며, 자동 클러치 작동과 완전 자동 또는 반 수동 기어 선택이 가능합니다. 최초의 실제 듀얼 클러치 변속기는 1980년대 모델 962 레이싱 카의 포르쉐 자체 개발되었습니다. (위키참조)

     

     

    아우디 A3 풀체인지 크기는 전장 (4,343 mm), 전폭(1,816 mm) 전고(1,449 mm), 휠베이스 (2,636 mm) 차체 크기를 나타냅니다. (트렁크 용량 380L) 

     

    아우디 디자인에서 고객을 끌어들이는 마성의 디자인을 느끼게 됩니다. “이게 디자인”이다. “이게 바로 아우디 힘”이다. “아우디는 다르다”라는 메시지를 남기는 것 같네요. 

     

    아우디 a3 풀체인지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