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3GT 1400만 원 + @ 할인 이유는?
    유럽자동차/BMW 2020. 5. 2. 17:50
    BMW 3GT 1400만 원 + @ 할인 이유는?

     

    국내 BMW 코리아가 3GT 모델을 할인에 나섰습니다. 근데 BMW 3GT 할인의 이유가 궁금하게 되는데요.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검토해 보죠.

     

    BMW F34 모델로 5 도어 패스트백 스타일의 그란투리스모 (GT)입니다. 2012년 F30 세단 출시 후 2013년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공개한 BMW 3GT 모델은 5GT 스타일과 비슷한 형태에서 가솔린 및 디젤 파워트레인으로 출시했었죠.

     

    넓은 뒷좌석과 5 시리즈 멋을 그대로 물려받아 스포티하면서도 편안한 실내를 원하던 BMW 예비 오너에게 인기를 보였습니다. 

     

    2016년, BMW 3GT 페이스리프트 후에도 꾸준한 인기를 보여왔던 3GT는 2019년 BMW 3 시리즈 세단과 투어링에서 후속 모델로 공개되었고 확 달라진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BMW 3GT 모델은 후속 모델을 공개하지 않았죠.

     

    목차

    1. BMW 3GT 할인

    2. BMW 3GT 제원

    2020년 5월 BMW는 프로모션에 BMW 3GT 1,400만 원 + @ 내용으로 할인 소식을 접한 후 어떤 이유에서 과감한 할인을 보이는지 궁금함을 담겼는데요.

     

    해외 BMW 블로그에서 그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후속 모델 없이 단종한다는 소식이었죠. 

     

     

     

    1. BMW 3GT 할인


    단종 소식에 얼마나 할인하는 지 알아보니 최대 1,400만 원 + @ 판매하고 있습니다. 물론 물량이 얼마나 있는지 알 수 없는 상태라 빠르게 소식 접하는 분 중 해당 내용을 확인하고 검토하는 게 중요하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단종 소식에 BMW 3GT 할인 정보를 확인하면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가격인데요.

     

    BMW 3GT 할인 가격

    기존 가격 대비, 할인 정보를 확인하면 1,295만 원부터 1,405만 원까지 트림별 할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BMW 3GT 할인 덕분에 취등록세 또한 저렴한 세금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죠.

     

     

     

    2. BMW 3GT 제원


    현재 국내 판매 중인 모델은 디젤 파워트레인 한해서 판매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MW 3GT 기본 제원과 연비 등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이미지를 통해서 검토해 보시죠.

     

    1년 자동차세 = 518,700원

     

    연비는 2등급!

    좋은 성능과 연비는 단종되는 모델이지만, 제원을 통해서 확인한 내용은 3GT 매력을 잘 담아 놓았죠.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과 BMW 만의 외관 디자인과 실내 디자인에서 국내 마니아를 사로잡았던 구성을 예상케 하는 하위 트림부터 기본 옵션 또한 좋은 구성이지만, 직접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BMW 할인은 기본 그정도 했다고 생각한다면, 딜러를 통해서 조금 더 원하는 내용을 어필해도 좋은 방법이겠네요. 단종에 어마 무시한 할인을 내세우고 있지만, BMW 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아닙니다.

     

    자동차 다양한 APP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었고, 굳이 관련 앱을 소개하지 않아도 평소 관심 있던 앱을 다운 받아 확인한다면 해당 할인 소식은 쉽게 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BMW 3GT 할인과 단종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