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물 바다 낚시 보트 울트라 스키프 360
    생활/스포츠 2020. 6. 8. 19:35
    민물 바다낚시 보트 울트라 스키프 360 

     

    6월이면 대상어부터 다양한 종류의 어종을 만날 수 있어 민물낚시 바다낚시 가리지 않고 낚시를 즐기는 시즌입니다. 특히 민물 바다낚시 보트에 울트라 스키프 모델을 통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어 욕심나게 하는데요.

     

    이 제품은 국내 좋은 날씨와 함께 낚시를 즐기면서 유튜브 방송까지 할 수 있는 1인용 최신식 낚시보트입니다. 미국 제품의 궁금함을 찾아보았습니다. 보트는 미국 울트라 스키프 360 모델이라고 하죠.

     

    차례

    1. 울트라 스키프 360 특징
    2. 민물낚시 보트 활용
    3. 바다낚시 보트 활용
    4. 일상의 이동

    안정성, 편안함, 안전, 보관, 이동성을 갖춘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범퍼/ 롤 바를 통해 분리 및 휴대가 쉽죠.  울트라 스키프 (Ultraskiff)는 낚시, 사냥, 사진, 유튜프, 에코 투어링, 태닝 또는 수영 플랫폼으로 활용합니다. 

     

     

     

    1. 울트라 스키프 360 특징


    독특한 디자인에 내구성과 롤링, 피칭에 강해 바다낚시에서 유리함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민물낚시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죠. 

     

    낚시보트 길이는 1,828.8밀리미터(mm) 크기로 사람 키 정도 길이에 57Kg 정도 무게입니다. 원반형 스타일이라 작은 크기에서도 파도에서도 피칭과 롤링에 강하죠. 혹시나 물에 빠져 보트에 오를 때에도 무게가 쏠려 보트가 뒤집어지는 형상은 없습니다.

     

    12V 배터리형, 모터를 사용해 최고 2시간 30분 운행하며 배터리 성능을 분배할 경우, 더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낚시를 위해서 만들어진 보트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만큼, 로프, 앵커, 노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공유하고, 3개의 넉넉한 화물 공간이 있어 바다낚시에 필요한 물건을 실을 수 있죠.

     

    해외 울트라 스키프 360 이용해 낚시할 경우, 대상어를 캐스팅 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부분은 하단 영상을 통해서 확인)

     

     

     

    2. 민물낚시 보트 활용


    민물낚시는 대부분 긴 장대를 활용하여 먼 거리 공략하는 사례가 많습니다. 그럴 때, 장대보다 민물낚시 보트를 사용하여 낚시한다면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데요. 가깝거나 먼 거리에도 빠르게 포인트 이동하여 낚시할 수 있어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민물낚시 보트에 미끼, 채비 등 다양한 장비를 싣을 수 있어 대상어를 공략할 수 있는 점도 좋은 점입니다.

     

    그리고 편안한 의자에 낚시할 수 있는 장점은 매력이죠.

     

    역시 낚시는 "장비 빨"인 것 같네요.   

     

     

     

     

    3. 바다낚시 보트 활용


    민물낚시 보트와 공용으로 사용해도 좋을 만큼 롤링과 피칭에 좋습니다. 따라서 지나가는 보트의 빠른 물결의 파도에도 안정적인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먼 거리 바다보다는 육상에서 가까운 포인트 공략할 때 유리할 낚시보트입니다. 

     

    먼 거리 이동에는 큰 낚싯배를 통해 실고 나가서 공략하는 것을 볼 수 있어 가까운 해안로에서 바다낚시 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합니다.

     

     

     

     

    4. 일상의 이동


    국내는 픽업트럭 쌍용 렉스턴 스포츠 차량이 있어 이동이 쉬울 것 같습니다. 픽업트럭에 실은 상태에서 바다 또는 민물낚시 포인트로 이동할 수 있을 테니까요.

    낚시 보트를 이용하는데, 간편함과 저렴한 가격대, 각종 장비를 실을 수 있으며 캠 장착이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할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이 장비는 2인승 탑승 인원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실질적인 탑승은 1인용으로 나왔습니다.

     

    가격은 패키지 선택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 내용에서 트롤링 모터를 선택하거나 선택하지 않고 개별 보트 엔진을 탑재하는 등 패키지 선택에 따라 차등 가격 정보를 나타낸 정보이네요. (액세서리 별도)

     

    다음 쇼핑에서 Ultraskiff 360 검색해도 나옵니다.

     

    그리고 혹시나 국내에서 사용 중인가 유튜브 검색에서 몇 명의 크레이터가 사용하여 낚시 방송하고 있었습니다. 그건 따로 확인하시고 아래 영상은 사람 크기만 한 큰 대상어가 캐스팅 영상입니다.

    [1] 롤링과 [2] 피칭, 중심을 얼마나 잘 잡는지 안전과 연관된 정보를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1] 롤링 

    좌우 흔들림

     

    [2] 피칭

    앞뒤 흔들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