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아우디 A8 및 S8 풀체인지 가격 세금 유지비
    폭스바겐 그룹/아우디 2020. 7. 8. 14:10
    2020 아우디 A8 및 S8 출시 가격 세금 유지비

     

    아우디 코리아에서 플래그십 S8 풀체인지를 도입하며 사전 판매 돌입했습니다. 2020 아우디 A8 및 S8 풀체인지 가격 및 국내 출시 정보를 검토해보죠.

     

    아우디 A8 국내 인증받은 정보를 확인하면 현재 단일 트림으로 출시한 것과 달리 A8 L 55 TFSI 콰트로 외에도 디젤과 4.0 가솔린 모델까지 출시할 예정입니다.

    차례

    1. 아우디 A8 가격
    2. 아우디 A8 & S8 제원 비교
    3. 아우디 A8 기본 옵션
    4. 아우디 A8 & S8 유지비 비교

    그럼, 한국 에너지 공단 인증받은 A8 정보를 확인해 보죠.

     

    아우디 A8

    현재 55 TFSI 3.0 중간 트림을 출시한 상태이며 이후 3.0 디젤과 4.0 가솔린 파워트레인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국내 출시한 아우디 A8 가격 정보를 확인하면 1억 5천만 원 판매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아우디 A8 가격


    아우디 코리아 출시 트림의 아우디 A8 가격은 단일 트림입니다. 다만, 아우디 미디어를 통해 S8을 출시를 알렸고 아우디 S8 가격은 2억 500만 원 책정하였죠.

    아우디 A8 또는 S8 할인 가격을 아래에 엑셀에 입력하여 세금을 확인해 보세요. (가격 입력 부분을 마우스 더블 클릭처럼 클릭하세요)

     

    엑셀 파일 정보의 채권 가격은 매일 변동되는 지방 채권 요율 2.0%에서 상하 변경되고 있으며 서울 도시 채권은 3.2%에서 상하 반복되고 있어 기존보다 약간 높은 3.5%와 2.5%를 적용해 실 가격보다 높은 수준임. (정확한 정보는 매일 변동되는 프리카톡 사이트 참고)

    아우디 A8과 S8 제원 차이를 확인해보죠.

     

     

     

     

    2. 아우디 A8 & S8 제원 비교


    공식적인 롱 휠베이스 모델이기 때문에 일반 A8과 S8보다 전장에서 더 큰 크기를 반영한 모델입니다. 출력, 토크, 연비 최고속도, 제로백 등 궁금한 요소를 검토해 보세요.

     

    아우디 S8 & A8 비교

    5,500만 원 차이에 성능 차이는 크지만, 제로백은 차이가 크지 않죠. A8 L 트림 선택으로도 충분한 가속감을 느낄 수 있어 아우디 S8 & A8 제원 비교에서 선택을 참고해도 좋을 듯합니다. (A8 기본 휠 참고)

     

    그럼 아우디 A8 기본 옵션을 참고해보죠.

     

     

     

     

    3. 아우디 A8 기본 옵션


    첨단 운전자 지원 보조 시스템을 기본 적용한 아우디 A8 세단은 헤드업 디스플레이어, 사이드 어시스트, 프리 센스 360, 전후방 주차 보조 시스템, 서라운드 뷰 디스플레이,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 교차 보조 시스템으로 운전자의 안전 주행을 돕습니다.

     

    안전 주행 속에서도 다이내믹 주행을 느낄 수 있도록 다이내믹 휠 스티어링과 블랙 리어 브레이크 캘리퍼,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이 다이내믹 주행을 체감하게 하죠. 

     

    3D 뱅앤올룹슨 어드밴스드 사운드

    실내는 거주성을 높이는 인테리어가 발코나 가죽 및 블랙 시트의 통풍, 마사지 기능이 지원합니다. 풀옵션 다운 메모리 전동 시트(1열 및 2열) 소프트 도어, 전동 선셰이드, 파노라믹 선루프, 레이저 하이트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등 다양한 편의 옵션은 일상에서도 고급 세단의 만족감을 더욱 높일 전망입니다. (실 구입은 이런 디자인?)

     

    물론 S8 또한 풀옵션 바탕으로 위와 같은 기본 옵션을 적용합니다. 

     

     

     

     

    4. 아우디 A8 & S8 유지비 비교


    아우디 A8 유지비와 S8 유지비 정보는 1회 주유비용, 1회 주유 주행거리 등 계산된 정보입니다. 월 유지비 환산 정보 통해서 1개월, 차량 유지비 + 할부 또는 렌트 + 보험 가격을 가늠해 보세요. 

     

     

    아우디 S8 & A8 유지비 비교

    위 이미지 1년 자동차세의 총가격에서 2회 나누어 냅니다. 해마다 연납하면 10% 할인되어서 고 배기량 차량일수록 연납으로 세금을 아낍니다. 고 배기량 차량 보유자라면 참고할 만하겠죠.

    아우디 A8 모델 이후 S8 모델이 출시했습니다. 프리미엄 고성능 세단이라는 점에서 시선을 집중시키는데요. 풍부한 편의 옵션과 운전자 지원 보조 시스템으로 럭셔리 세단의 매력을 보이게 되었습니다.

     

    출시 가격을 확인하면 벤츠, BMW, 아우디 등 경쟁 모델과 비슷한 가격이거나 높은 출시 가격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만큼 심화한 경쟁은 높은 프로모션을 기대하게 됩니다.

     

    아우디 S8 및 A8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