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쉐보레 말리부 2021 가격표 제원 1.35 터보 2.0 터보 선택은?
    국내자동차/쉐보레 2021. 4. 26. 19:40

    쉐보레 말리부 2021 가격표 제원 1.35 터보 2.0 터보 선택은?

    쉐보레 세단 가성비 좋은 말리부 소식 준비했습니다. 쉐보레 말리부 2021 가격표 제원 특징 1.35 터보 2.0 터보 선택 방법을 통해 궁금한 내용 검토해 보시죠.

     

    2019년 9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현재 말리부가 출시 중입니다. 따라서 내년 또는 내후년이면 풀체인지 소식을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차례

    1. 쉐보레 말리부
    2. 쉐보레 말리부 제원
    3. 쉐보레 말리부 가격표
    4. 쉐보레 말리부 소개를 줄이며

    2021 쉐보레 말리부 라인업은 1.35 터보, 2.0 터보 엔진에서 선택할 수 있죠.

     

    두 엔진의 차이는 출력과 토크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쉐보레가 1.35 터보 엔진은 GM E-터보 통해 마일드 하이브리드와 같은 시동 및 정지, 워터펌프, 터보 부스트 전기 기술을 적용해 엔진에 기생하는 부화 요소를 최소화한 엔진으로 쉐보레가 자랑하는 차세대 엔진이죠.

     

    2019년 출시 때 적용한 엔진인데, 유럽에서 이제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을 띄우는 것을 보면 앞선 엔진 기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쉐보레 말리부


    고속 주행을 즐기십니까?, 답답하지 않은 가속력을 원할까요? 빠른 변속기와 결합한 말리부 2.0L 터보 엔진을 두고 여러분에게 질문했습니다.

     

    고속 안정성 바탕으로 설계된 2.0 터보 엔진은 고급 브랜드 캐딜락 CTS와 ATS 탑재하여 6단 자동변속기 조합 최고출력 253마력과 최대토크 36.0 kgm으로 전륜구동에서 최대치를 발휘할 수 있는 토크를 담아 FF 구동 웬만한 가속성은 씹어 먹을 정도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뭐... FF 구동 디젤 엔진 토크 50.0 kgm 넘는 세단 데리와도 가속성에서 절대 지지 않습니다. FF 구동의 토크 빨 한계가 36.0 kgm 토크이기 때문이죠.

     

    일상에서 고속주행을 즐기지 않는 편이지만, 터보 렉이나 2.5L 엔진의 가속성 원한다면 1.35 터보를 선택해도 좋습니다. 전동 펌프를 이용한 가압으로 원활한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이죠.

     

    이렇게 쉐보레 말리부는 예비 오너를 위해 달릴 준비가 되었는데, 경쟁 모델 대비 편의, 첨단 운전자 시스템이 많이 부족한 것도 아니고 약간 부족하다는 이유로 패스하시는 건 아니지 말입니다. (굽신 굽신)

     

     

     

    2. 쉐보레 말리부 제원


    1.35 터보 엔진 i3 기통 최대출력 156 마력, 최대토크 24.1 kgm, CVT 변속기, 16인치 휠 조합하여 복합 주행에서 14.2km/L 연비의 경제적인 주행 연비를 나타냅니다.

    2.0L DI 터보 차저 엔진은 4 기통 최고출력 253 마력의 최대토크 36.0 kgm, 6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한 오너에게 만족할 수 있는 성능을 발휘합니다.

      

    미국은 유럽처럼 고급유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들만의 기술을 적용하여 탄탄한 엔진을 사용하는 이유인지도 모르죠.

     

    미국 일반유는 AKI 87, 국내 일반유 92 RON과 동일합니다. 유럽은 터보 엔진의 빠른 가속을 위해 엔진을 최대치까지 내몰아 부치며 좋은 성능을 최대치까지 내죠.

    대신, 엔진의 민첩함과 최대치까지 올린 엔진 속에는 일반 엔진보다 높은 열이 발생하고 그 열 때문에 압축하기 전 폭발하는 이중 연소와 노킹현상으로 출력 저하로 엔진 무리가 발생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자동차 문화가 발전한 유럽은 1920대부터 개발된 고급유를 정유사가 주유소에 보급 시 95~98 RON으로 보급하면서 폭발 저항을 높였고 유럽의 일반유가 곧 국내 프리미엄유를 공급하고 사용합니다.  

     

    쉐보레 말리부 1.35 터보 엔진 또한 빠른 스피드를 위해 엔진을 최대까지 내몰아 부치는 오너의 액셀에도 엔진 내벽의 쿨링을 빠르게 시키기는 최대 부스트 압력 조절, 공기 쿨링, 경량 알루미늄 등 다양한 기술을 사용해서 엔진을 빠르게 쿨링 또는 조절한다고 예상됩니다.

     

    그런데, 2.0 터보는 엔진 특성상 고속주행은 고급유 권장 모델임을 알아두세요.

     

    쉐보레 엔진 기술은 알아주죠.

     

     

     

    3. 쉐보레 말리부 가격표


    작성일 기준 쉐보레 말리부 1.35 터보 가격과 말리부 2.0 터보 가격 정보입니다.

     

    [말리부 1.35 터보 가격표 확대보기 여기 클릭]

     

    [2.0 가솔린 터보 가격표 확대보기 여기클릭]

    가격표를 보면서 느껴지는 것이 있습는데요. 최상위 모델의 풀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다만, 여유롭지 못한 분이라면 쉐보레 말리부는 깡통으로 구매해서 튜닝업체를 통해 후방카메라와 필요한 옵션을 적용하면 될 만큼 기본 옵션이 탄탄하죠.

     

    [말리부 색상, 인테리어, 휠, 확대보기 여기 클릭]

    따라서 쉐보레 말리부 LS 구매에 LT만큼 튜닝한다면 비용을 확인하고 사제 튜닝을 고려해도 기본 좋은 옵션입니다. 추가적으로 선루프가 필요하면 선택 옵션으로 선택이 좋겠죠.

     

     

     

    4. 쉐보레 말리부 소개를 줄이며


    일반유를 사용해도 좋은 터보 세단, 최하위 트림을 선택해도 풍부한 기본 옵션, 탄탄한 이미지와 인테리어 모두 준비된 쉐보레 말리부 어떠세요?

     

    10개 에어백,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 좋은 자동차, 1.35 터보 엔진의 저렴한 세금, 좋은 연비의 자동차, 소프트 서스펜션 세팅으로 일상의 주행을 만족 시키는 조합을 보면 기본기가 좋은 자동차 쉐보레 말리부 소식이었습니다. 

    1.35 터보와 2.0 터보 어떤 것을 선택해도 "아래"해당자 또는 함께 살고 있는 직계 가족은 구매 시 취득세 감면 및 보유 동안 자동차세 면제, 차량 가격 개별소비세 면세로 차량 가격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죠.

    [아래]

    - 장애등급 1~3급자
    - 국가유공자 중 상이등급 1~7급자
    - 5.18 민주화 운동부 상자 중 신체장해등급 1~14급자
    - 고엽제후유의증 환자 중 장애등급(고도/ 중등도/ 경도장애)을 받은 자

     

    이젠, 존경하는 여러분의 선택만 남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