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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 AMG E43 공개
    유럽자동차/벤츠 2016. 6. 8. 20:09

    국내 출시일 얼마 남지 않은 E클래스 모델이 독일에서 왜건형(미국식) 모델인 에스테이트 모델을 출시하였습니다. 고성능 버전으로 출시한 이유는 유럽의 문화적인 부분과 일상에서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많아 유럽 고급 모델에서 빠지지 않고 에스테이트 출시합니다.


    국내의 문화와 비교적 맞지 않다는 느낌 있었던 2010년 초반과 현재 소비자의 반응은 유연해졌죠. 나름 멋지고 실용성을 가진 자동차라 생각하는 것은 아마도 유럽 여행에서 한 번쯤 렌트를 이용해 보았을 소비자, 디자인에 대한 달라진 시선 등 포함 되며, 수입차 최근 출시 모델에서 왜건 스타일 에스테이트 모델을 볼 수 있는 이유가 되었죠.


    왜건 모델은 유럽 제조사에서 각기 다른 이름으로 부릅니다. 아우디 짧은 아반트, BMW 투어링, 벤츠 에스테이트 각기 부르는 이름은 다르지만 같은 형식이죠.



    독일에서 공개한 E클래스 에스테이트 모델은 고성능 버전을 담은 AMG E43으로 출시가 되었으며, AMG 모델은 고성능 튜닝을 통한 최고급 모델이란 것은 잘 알고 있는 부분입니다. 고성은 버전은 어떤 성능을 담고 있는지 2017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 제원을 알아 보았습니다. 


    2017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 제원

    3.0L (2,996cc) V6 바이터보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 401마력 (6,100rpm), 최대토크 53.1kg.m (2,500~5,000rpm), 9단 트로닉 미션, 4Matic 구동, 최고속도 250Kmh, CO2 배출 Km/192g, 2017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 연비 11.9Km/L (유럽 복합연비), 19인치 휠 제원 출시.



    2017 벤츠 E클래스 에스테이트 가속능력 (제로백) 0-100Kmh = 4.7초


    2017 벤츠 E 클래스 에스테이트 주목할 기술 옵션  


    가솔린 모델에서 2,500rpm부터 터지는 최대토크.

    AMG V6 바이터보 기술 적용과 높은 연비.(1.1바 높은 흡기 압력)

    AIR 바디 콘트롤 기반으로 적용한 스포츠 서스펜션.

    전륜 31%/ 후륜 69% 적용한 AMG 4MATIC.



    이외 많은 좋은 기능을 담고 있습니다, 가장 눈에 들어오는 기술만 나열 한 것으로 본다면 위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서스펜션을 조정 가능하게 적용해 스포츠 모드에서 더 민첩하게 적용할 수 있는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네요. 


    2017 벤츠 E클래스 운행 모드로 즐길 수 있는 다이나믹 설렉트 모드는 에코, 콤포트,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로 즐길 수 있으며 스포츠 기능을 담은 에스테이트에 적용한 브레이크는 4피스톤 갤리퍼스가 적용되었습니다.  



    공개는 2016년 6월 6일 공개되었으며, 가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세계 시장 출시 일은 9월~12월 출시할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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