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르노 캡처 가격 세금 유지비 미[美]의 끝판
    국내자동차/삼성 2021. 10. 4. 18:13

    르노 캡처 가격 세금 유지비 미[美]의 끝판

    르노 캡처 소식입니다. 아름다운 디자인 끝판으로 분류되는 르노 캡처 가격 세금 유지비 등 다양한 소식으로 여러분과 소통할 내용입니다.

     

    국내 유명했던 qm3 후속 모델이죠, 캡처는 2019년 공개하며 닛산 쥬크 플랫폼을 공유한 CMF-B 플랫폼을 공유한 차량입니다.

    내용
    1. 르노 캡처 특징
    2. 르노 캡처 판매량
    3. 르노 캡처 가격표
    4. 르노 캡처 유지비

    현재 판매 모델은 2세대 모델로 이전 경제적인 부분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달라진 멋스러워진 외관과 실내에서 미래 지향적인 이미지와 함께 첨단 기술을 참고할 수 있죠. 특히 고객의 마음을 잡는 유럽풍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시선을 머물게 합니다.

     

    동급에서 찾아볼 수 없는 9.3인치 넓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스마트 연동된 맵 업데이트 방식으로 사용자가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상위트림 캡처는 9 스피커 보스 시스템으로 데일리카 주행에 거주성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개성 있는 공간을 활용도를 높였습니다.

     

     

     

    1. 르노 캡처 특징


    엔진 : 르노가 자랑하는 기술 르노 F1 엔진 기술을 탑재한 1.3 터보 엔진과 7단 게트락 변속기 조합하여 소형 SUV이지만, 승용차 같은 민첩한 주행 성능과 조용한 파워트레인의 강렬함을 선사합니다. 

    벤츠와 협업으로 만들어진 1.3 터보 엔진은 벤츠 보급형 모델에 쓰이고 있으며 유럽 출시 모델에 공유한 엔진입니다. 이를 알고 있는 국내 고객은 캡처 또는 XM3 선택에 1.3 터보 엔진을 선택하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르노 캡처를 선택할 경우, XM3 풀옵션과 캡처 풀옵션 선택에 가격은 캡처와 XM3 비슷한 가격임을 보여주고 있죠.

     

    옵션 및 첨단 : 풀옵션 바탕으로 출시한 모델이기 때문에 국내 르노 캡처 라인업은 인턴스, 에디션 파리스 구성으로 출시 중입니다. 최상위 트림을 선택할 경우, 대형급 SUV에서 볼 수 있는 옵션을 지원하기 때문에 최상위 버전 에디션 파리스 선택 비중이 높은 편이죠.

     

    기본 오토스탑과 연동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야간 주행을 더욱 시계성을 높인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 오토매틱 하이빔, 반자율 주행 시스템까지 캡처 주행을 더욱 편리하게 차간 거리, 차선이탈 방지, 긴급 제동 등 다양한 주행 기술을 지원합니다.

    초보운전자도 운전을 쉽게 돕는 360도 주차 보조 시스템, 어라운드 뷰 시스템, 전후방 경보 시스템, 빗길에도 두려움 없이 주행할 수 있는 레인센싱, 전동 열선 등 다양한 시스템이 동급 차량에서 볼 수 없는 편의와 안전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항상 새 차처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주행모드 에코, 스포츠, 마이 센스와 무드등의 엠비언트 라이트가 지원하고 있죠.

    이렇게 소비자가 소형 CUV 선택만으로도 안전 주행을 집중할 수 있는 첨단 주행 기술이 포함합니다.

     

    혹시나 궁금할 수 있는 르노 캡처 인턴스 그리고 에디션 파리스 옵션 차이 [여기 클릭]

     

     

     

    2. 르노 캡처 판매량


    르노 XM3와 캡처 판매량을 참고하면 어떤 모델이 인기가 높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르노 캡처 판매량

    2021년 상반기 (1~6월) 판매량을 참고하면 역시 인기 모델은 XM3입니다. 그만큼 많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풀옵션 구매를 고려한다면 캡처 선택하여 자신만의 개성 있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기에, 평범함을 거부한다면 캡처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XM3 판매량에서 참고할 수 있듯이 1.3 터보 선택은 그의 50% 선택한 판매를 볼 수 있죠.

    그렇다면 XM3와 캡처의 차이는 뭡니까? 질문을 할 수 있는데요. 승용차와 SUV 절묘함의 크로스오버 쿠페형 CUV 그리고 운전이 조금 더 쉬운 캡처 CUV로 볼 수 있습니다.

     

    SUV에서 가장 스포티한 주행을 보여주는 것은 AMG G63 모델입니다. 이 차량은 오프로드와 온로드 구분하지 않고 주행하는 매력을 담고 있는데, 엔진 성능을 제외한 디자인을 확인하면 전륜 오버행과 후륜 오버행이 짧아 어떤 지형에서도 차량 손상이 적습니다.

    따라서 캡처를 구매하게 된다면 초보자도 운전이 쉽게할 수 있는 구조로 볼 수 있죠, 예를 들면 전면부 오버행이 짧아 코너를 돌아가는 곳에서 벽이 있는 경우 쉽게 인지하여 긁힘이나 사고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어쩌면 높은 포지션과 짧은 오버행 때문에 SUV 매력을 잘 담은 모델이죠.

     

     

     

    3. 르노 캡처 가격표


    작성일 기준, 르노 홈페이지 캡처 가격표 기준 작성된 내용입니다. 

     

    르노 캡처 가격 및 세금

    채권 할인은 영업일 기준 매일 변경합니다. 따라서 작성일 기준 요율의 채권 가격이기 때문에 지역별 참고용으로 검토하시길 바랍니다.

     

    르노 캡처 프로모션 정보는 없습니다. 대부분 차량에 지원하던 내용을 참고하면서 구매에 조건을 제시하는 수밖에 없겠죠. (예, 선팅)

     

     

     

    4. 르노 캡처 유지비


    디젤 엔진이 단종되면서 유지비 정보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데일리카 운행 수준의 1년 15,000Km 주행 기준 작성한 르노 캡처 유지비 정보는 17인치와 18인치 구분하였습니다.

     

    가솔린 터보 엔진임에도 좋은 연비 때문에 경차와 비슷한 수준의 유지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캡처가 수입차로 분류되고 있어 XM3 대비 약간 높은 보험료가 예상됩니다.

     

    르노 캡처는 풀옵션 바탕 선택하는 모델이라서 그런지 잘 보이지는 않지만, 그만큼 매력을 담은 모델임을 알 수 있죠. 준수한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 바탕, 운전 편의가 좋아 첫차로 캡처 선택이 높은 것 같습니다.

    게시한 이미지는 르노 캡처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현재 프랑스 르노 캡처는 1.3 터보 엔진 외에도 LPG 그리고 하이브리드까지 공개 중입니다.

     

    앞으로 국내에서도 볼 것을 기대하며 캡처 하이브리드 이미지 남겼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