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 갤럭시 S7 액티브 기능 중점은?
    생활/IT 2016. 6. 10. 18:48

    삼성전자에서 새롭게 출시할 모델, 갤럭시 모델에 대한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해당 내용은 외신 내용으로 어떤 성능을 담고 있는지 궁금한 부분을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출시한 갤럭시 S7 모델은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영상을 통해서 갤럭시 S7과 아이폰에 대한 하드 테스트 영상은 자주 보아 왔습니다. 최약 부분을 살린 것이 S7 모델로 방수 기능이 담겨 있는 부분이죠.


    삼성 갤럭시 S7 액티브 모델은 국내에서 판매되지 않고, 해외에서 판매하는 모델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 S7 액티브는 2M 이상에서 낙하 시켜도 문제 없는 모델로 방수 기능과 더해 탄탄한 바디 구성으로 출시하게 되었죠.



    삼성 갤럭시 S7 액티브는 말 그대로 여행이나 일상에서 물, 진흙, 먼지 등과 유리 균열 방지 강화해 여행에서 즐거움을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활동적인 소비자에게 맞춤형으로 생산한 모델입니다.


    삼성 갤럭시 S7 중요 스펙 부분은 배터리 4,000mAh, RAM 4기가, 메모리 32기가로 갤럭시 S7, 갤럭시 S7 엣지와 동일한 성능에 하드 부분까지 더한 휴대폰이네요.



    가격은 95만 원 책정되어 10 일부터 판매될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내에서는 볼 수 없는 모델입니다. 새롭게 출시한 삼성 갤럭시 신제품에 대한 내용이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