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봄부터 가을까지 수요 폭발 스포츠카
    자동차 뉴스 2022. 2. 15. 10:46

    봄부터 가을까지 수요 폭발 스포츠카

    현재 2월이고 앞으로 3월 말부터 봄기운이 다가올 예정입니다. 봄부터 가을까지 수요 폭발 스포츠카 대해서 알아보죠. 스포츠카 중에서도 컨버터블 (오픈카)는 봄의 자동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겨울의 추위 때문에 방콕을 지냈던 사람도 따뜻한 봄이면 밖으로 나가고 싶고 만물이 푸르게 변화된 아름다운 꽃들과 자연환경을 느끼고 싶어지는 시기이기 때문이죠.

    내용
    1. 스포츠카 수요
    2. 스포츠카 매력
    3. 스포츠카 가격

    여기에 맞춰 자연의 신선한 공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컨버터블 스포츠카 인기는 높아지는데요. 대중적인 브랜드 수입차 BMW Z4, 그리고 포르쉐 보급형 차량으로 718 박스터 모델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상위 모델 "페라리 컨버터블" 다양한 모델은 봄부터 가을까지 인기가 높아지는 모델이죠.

     

     

     

    1. 스포츠카 수요


    봄부터 가을까지 즐기는 스포츠카 컨버터블 인기가 높기 때문에 봄부터 가을까지는 할인을 찾아보기 힘듭니다. 그래서 11월부터 2월까지는 다소 추위가 강해지는 시기에 높은 할인을 확인할 수 있어, 어쩌면 4개월 동안 구매하기 좋은 시기 겨울이라고 볼 수 있겠죠.

    이미지 다나와, Z4 판매량

     이번엔 예상 밖에 BMW Z4 인기가 1월부터 판매량이 높았습니다. 아무래도 프로모션이 좋으면 눈길이 가기 마련이죠.

    이미지 다나와, 포르쉐 718 박스터

    포르쉐 박스터 모델 또한 1월엔 판매량이 높았습니다. 그만큼 프로모션이 좋았다는 증거겠죠. 이처럼 스포츠카 모델 중 컨버터블 인기는 봄부터 시작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2. 스포츠카 매력


    봄이면 싱글의 닫았던 마음도 봄바람과 향기에 마음을 여는 시기라 가장 연애하기 좋은 계절로 분류됩니다. 1년 중 이 계절을 놓치면 또 1년을 기다려야 한다는 속설이 있을 만큼, 이성의 마음을 잡기 가장 좋은 계절이죠.

    봄바람, 봄 향기가 여러분의 연애를 돕는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 봄나들이 중에서도 날리는 꽃잎 속에서 달릴 수 있는 "컨버터블 스포츠카"라면 닫혔던 마음도 스르륵 녹아내려 열리기 쉽기 때문에 "봄부터 가을"까지 컨버터블 인기가 높죠. 두 번째 연애 아이템으로 볼 수 있습니다.

     

    왜냐고요? 모든 사람은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 분위기에 약하기 때문에 새롭고 날렵한 이미지, 계절을 즐길 수 있는 오픈카 때문에 스포츠카 매력과 오너의 인상은 곱으로 올라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미지 다음 자동차 (확대 이미지 클릭)

     

     

     

    3. 스포츠카 가격


    그래서 "얼마면 스포츠카 컨버터블 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데???"라고 물어보실까 봐 아래 소개한 컨버터블 스포츠카 가격을 확인해서 세금까지 담아보았습니다.

    위 가격은 채권 할인 가격을 제외한 차량 가격과 취득세 정보를 담았습니다. 가성비 모델은 역시 BMW Z4 모델의 가격이 좋죠. 

     

    이렇게 삶에서 아주작은 부분이지만 행복을 체감할 수 있는 차량을 선택하길 원한다면 "컨버터블 스포츠카" 경험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봄이면 신선한 바람과 아름다운 꽃 색채를 통해서 이성의 콩깍지를 씌우는 듯 합니다. 이런 계절 들꽃을 즐기려는 많은 싱글에게 새롭고 신선한 컨버터블 차량으로 사랑도 쟁취하고 멋스러운 오너가 되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봄부터 가을까지 인기가 높은 컨버터블 스포츠카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