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토레스 사전계약 가격 세금 옵션 정보
    국내자동차/쌍용 2022. 6. 13. 13:50

    쌍용 토레스 사전계약 가격 세금 옵션 정보

    기다렸던 쌍용 토레스 사전계약 진행이 2022년 6월 13일부터 실행합니다. 쌍용 토레스 사전계약 가격 세금 옵션 정보 통해서 신차 궁금한 부분을 검토해 보죠.

     

    쌍용 토레스는 현대 투싼, 기아 스포티지 경쟁 모델이지만, 경쟁 모델과 구분 짓는 전통 SUV 매력을 담았습니다. 외관적 신경 쓴 근육질 비율과 헤드램프, 섹시한 곡선, 강렬함과 곡선의 어우러진 디자인에서 현대인이 가지고 싶을 만큼 세련됨을 잘 이끌어내었죠.

    쌍용 토레스 풍기는 이미지는 과감한 오프로드 성능을 발휘할 것 같으면서도 도심형 SUV, 그리고 아웃도어 매력을 여기저기 담아 4WD 주행을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했습니다.

     

    내용
    1. 쌍용 토레스 특징
    2. 쌍용 토레스 가격
    3. 쌍용 토레스 제원
    4. 쌍용 토레스 풀옵션 가격

    따라서, 이제까지 쌍용차가 추구하려 했던 전통 SUV 매력을 토레스 통해서 새롭게 선보인 만큼 여러분의 관심은 아주 높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먼저, 쌍용 토레스 사전 계약은 "2022년 6월 13일~ 2022년 7월 4일"까지 진행합니다. 사전계약 진행에 다양한 이벤트까지 참고할 수 있어, 구매 계획이라면 꼭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쌍용 토레스 특징


    신차의 매력을 전면부, 후면부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강렬한 인상과 헤드램프, 그릴 등 지프, 랜드로버 수입차 전통 SUV 다양한 차량과 견주어도 우수한 디자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롯이 국내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레저형 차량처럼, 즐거움과 탐험을 즐길 수 있도록 넉넉한 차체 바탕으로 경쟁 모델과 비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특히, 이번 쌍용 토레스 모델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면서도 선택 옵션의 다양함의 혼돈 부분을 과감히 도려내고 간소하게 추려 선택할 수 있도록 변화된 선택 방식도 새롭고 좋습니다.

    쌍용 토레스 외관, 실내 모두 시선을 고정시키게 만든 디자이너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고 싶습니다. 그럼 가지고 싶을 만큼 멋스러운 쌍용 토레스 제시한 가격부터 검토해 보죠.

     

     

     

     

    2. 쌍용 토레스 가격


    사전계약 진행한 쌍용 토레스 가격입니다.

    모바일 확대 이미지 클릭

     

    쌍용 토레스는 T5, T7 두 트림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옵션은 간소하게 "딥 컨트롤 패키지, 밸류업 패키지, 하이디럭스 패키지" 3가지가 핵심입니다.

    여러분께서 참고할 부분은 "딥 컨트롤 패키지" 내용의 휴대폰 무선 충전기 기능 중 아이폰 12 이상 모델은 지원하지 않는다고 알리고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관련 내용을 참고해야겠죠.  

     

    쌍용 토레스 외장 색상은 원톤과 투톤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사이드 스토리 박스 선택과 투톤을 선택할 경우 블랙 색상으로 적용됩니다. (기본 실버)

     

    사이드 스토리 박스
    사이드 스텝

    쌍용 토레스 실내 인테리어 부분을 참고해 보죠.

    여기서 선택 옵션으로 카키, 브라운 인테리어가 적용합니다. 그러나 무난하게 라이트 그레이 인테리어 선택하여도 좋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선택은 달라질 것 같습니다.

     

    이렇게 선택 옵션을 간소화시켜서 예비 오너가 쌍용 토레스 선택에 가격 또한 부담 없어 만족을 더 높이죠.

     

     

     

    3. 쌍용 토레스 제원


    아직 쌍용 토레스 제원을 표기하지 않았지만, 사전계약 진행 전 알려졌던 내용으로 여러분에게 소개드립니다. 

    쌍용 토레스 제원 비교

    경쟁 모델과 쌍용 토레스 기본 제원 비교해도 신차답게 넉넉한 사이즈를 반영했습니다. 경쟁 모델을 많이 의식한 듯 토레스 트렁크 용량도 넓은 편이죠. 2열 폴딩 할 경우 1,662L까지 확장되어 차박, 레저용품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쌍용 토레스 연비는 아직 공개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차후 연비 공개에 맞춰 유지비 정보를 올려드릴 예정입니다.

     

     

     

    4. 쌍용 토레스 풀옵션 가격


    쌍용 토레스 사전계약 진행에 풀옵션 가격은 얼마인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물론 기본 옵션만으로도 충분한 옵션을 적용하였지만 그럼에도 차량만큼은 플렉스 출고 원하는 오너가 많아 준비한 이미지입니다. 아래 내용에서 쌍용 토레스 풀옵션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꿀팁]은 커스팀 마이징 옵션은 출고 후 설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죠. 따라서 약간의 취득세를 줄이는 목적으로 출고 후 선택할 수 있는지 미리 쌍용차 딜러에게 확인해 보세요.

    T5 풀옵션 3,305만 원 + 취득세 210 +  30세 이상 보험 118만 원.

    T7 풀옵션 3,785만 원 + 취득세 241 + 30세 이상 보험 135만 원.

    채권 할인은 작성일 기준 요율입니다. 참고용으로 보시고 이미지에 적용된 채권 요율(서울, 지방)에 따라 가격이 낮아지거나 상승 점을 참고하면 차후 쌍용 토레스 지자체 등록 시 비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전반적인 쌍용 토레스 가격 + 취득세 + 보험 가격 정보를 남기는 건, 할부 진행은 보유 금액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에 쌍용 토레스 구매 총비용을 담아서 여러분의 예산을 검토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이상, 쌍용 토레스 사전계약 진행에 준비한 내용이며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셨어 더 자세한 내용과 사전 계약 이벤트 등 잘 챙겨서 많은 혜택 보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