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100년 미래를 제시
    동영상 2016. 6. 19. 18:24

    최근 미래형 미니와 롤스로이스 공개한 영상은 BMW 그룹"100 주년"을 축하 하면서 미래의 방향과 대응 방향을 제시하였습니다. 미래의 방향에 대한 BMW 100주년 축하와 함께 앞으로 100년의 그룹 정체성을 정의 했습니다.


    해당 내용은 BMW에서 제시한 미래 100년 동안 나아 갈 방향을 직접 제시한 내용으로 앞으로 그룹의 방향성을 목표한 내용입니다.


    BMW 이동성 다목적.

    사람이 가고 싶은 곳을 수많은 가능성을 열어, 이동성의 새로운 형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BMW 그룹은 이동성이 미래의 형태 형성에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BMW 제 2의 연결성.

    향후, 모든 것이 연결됩니다. BMW 그룹은 단단히 디지털화 및 디지털 정보가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즉, 그들은 영구적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BMW 맞춤형 이동성.

    이동성이 점점 더 유연하고 개인의 필요에 맞게 조정됩니다. 향후에는 사용자의 이동성이 자동으로 사람들이 교통 최선의 방법을 사용하여 목적지로 선호하는 경로를 취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BMW 그룹은이를 달성하기 위해 신중하게 조정 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기술은 인간 중심.

    기술이 스마트해 지고있습니다. BMW 그룹은 혁신들이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경우 인간에게만 유익한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술이 적은 기술보다 인간과 친숙한 것, 그래서 비전에서 기술은 배울 사람에 적응 할 수 있어야 합니다.


    BMW 에너지 방출이 없는.

    향후 에너지는 점점 재생 에너지 원에서 올 것입니다. BMW 그룹은 환경 대응 차량의 명확한 비전은 신 재생 에너지와 배출을 생성하지 않고 재활용을 사용하여 구축한다는 내용으로 그것은 전적으로 지속 가능한 기업이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는 내용.


    BMW 책임 다양성.

    향후, 환경에 대한 책임을 더욱 중요하게 되고 있습니다 BMW 그룹 같은 글로벌 기업이 될 것뿐만 아니라 활동의 분야에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사람들을 위한 한 측면으로 100개 이상의 다른 국적과 다양한 위치와 연결된 사람들의 회사의 국제 인력 모두에 관하여 상호 문화 교류를 촉진하고 삶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BMW 그룹은 이미 미래에 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동료들과 지역 사회를 포함한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42개 이상의 국가에서 200개 이상의 환경 적, 사회적 프로젝트를 지원합니다.

    여기까지 BMW의 방향성을 내세우며 새로운 미래형 자동차를 소개했었습니다. 한일 해저 터널을 연결 관련해서 많은 찬반이 오가며, 중국과 해저 터널 만들어야 한다 등 다양한 의견이 제시 되고 있어 미래는 자동차의 쓰임새가 더 많아질 것 같습니다. 디자인과 미래의 편의성 등 디자인과 미래의 편의성이 담긴 BMW 자동 소개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