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 기아 더 뉴 모닝 가격표 제원 특징 혜택은?
    국내자동차/기아 2023. 7. 10. 11:56

    2024 기아 더 뉴 모닝 가격표 제원 특징 혜택은?

    기아차 대표 경차가 새로운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을 진행한 2024 더 뉴 모닝이 출시했습니다. 2024 더 뉴 모닝의 특징과 혜택을 살피며 빠르게 여러분에게 돈이 되는 정보를 전달해 보죠.

     

    이번 2024 기아 더 뉴 모닝은 풀체인지 모델이 아닙니다. 2차 페이스리프트 모델이며 디자인 변화를 통해서 상품성을 강조한 풀체인지급 디자인의 변화를 보였습니다.

    게시 이미지 유럽 기아 핀칸토

    내용
    1. 기아 모닝 2024
    2. 기아 더 뉴 모닝 선택
    3. 기아 더 뉴 모닝 가격표
    4. 기아 더 뉴 모닝 유지비

    2024 기아 모닝을 선택하는 분들이라면 경제성 기반, 알뜰한 유지비를 고려하는 것일 것입니다. 그래서 2024 기아 모닝의 경제성을 살펴보기 전에 먼저 여러분께서 참고할 부분이 바로 "2024 모닝의 상품성 강화 내용"이겠죠.

    그럼 먼저 2024 기아 모닝의 상품성 강화 내용부터 검토해 보죠.

     

     

     

    1. 기아 모닝 2024


    디자인의 변화 너무 강렬하면서 여러분의 시선을 머물게 만드는 멋스러움을 나타냅니다. 중요한 부분은 바로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이 제네시스처럼 동일하게 반영된 부분입니다.

     

    이전에도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의 반자율 주행은 가능했었지만 고속도로 및 자동차 전용 도로 주행 시 안전 속도 구간 및 곡선 구간에서 스스로 차량 속도를 제어하지는 않았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2024 기아 모닝에 탑재하면서 상위 모델까지 선택하지 않아도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만, 스마트 크루즈컨트롤을 지원하지만 "정차 출발 기능"은 빠져 아쉬움이 있죠.

     

    이외에도 전방충돌방지 보조 및 차동 하이빔 기능까지 포함되면서 야간에도 안전 운전을 높이게 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연동과 1열 c타입 usb 충전 및 2열 c타입 usb 충전 단자를 추가하였고 최종 6 에어백 시스템으로 안전성과 첨단운전자 지원시스템 등 여러분의 안전 운전을 하면서 일상 운전의 즐거움을 높이게 되었습니다.

    한편, 2024 기아 더 뉴 모닝은 1.0 가솔린 엔진과 4단 변속기와 결합하여 14인치 휠 조합하여 복합연비가 15.1Km/L 상승하여 경제성을 높여 기아 모닝 2024 상품성의 매력을 담았습니다.

     

     

     

    2. 기아 더 뉴 모닝 선택


    2024 기아 더 뉴 모닝을 선택하는 이유가 뭘까요? 단순히 경제적인 알뜰한 차량이라서 선택할까요? 국내 기준, 경차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2024 기아 더 뉴 모닝 혜택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일반인 경차 혜택
    - 2024년까지 4% 취득세 75만 원 감면 후 초과 납부 (공채 매입 면제)
    - 고속도로 및 유류 도로 통행료 50% 할인
    - 공용 주차장 50% 할인
    - 책임 보험료 10% 할인 
    - 경차 부품이 저렴하여 유지비용 저럼
    1가구 경차 혜택 (1가구 2대 경차, 1대 경차 + 화물 또는 픽업 포함)
    - 경차 사랑카드 (신한, 롯데, 현대)를 발급하여 최대 연 30만 원 유류비 지원

    위와 같이 다양한 기아 모닝 혜택을 남기고 있어 직장인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죠. 그럼 이번 2024 기아 더 뉴 모닝 가격표를 참고해서 원하는 트림의 가격을 살펴보죠.

     

     

     

    3. 기아 더 뉴 모닝 가격표


    작성일 기준, 기아  더 뉴 모닝 가격표는 기아 홈페이지 정보를 참고했습니다.

    확대 이미지 클릭

    2024 기아 더 뉴 모닝 가격표를 살펴보면 최상위 트림의 시그니처와 풀옵션을 적용하여도 취득세 4% 75만 원을 넘기지 않아 실질적인 취득세 납부할 금액이 없습니다.

    2024_기아_더_뉴_모닝_가격표.pdf
    13.74MB

    따라서 오롯이 경제성과 편의를 고려한 2024 모닝을 선택하면 되겠죠.

     

    그럼 좋아진 2024 모닝 연비를 참고해서 유지비 정보까지 참고해 볼까요?

     

     

     

    4. 기아 더 뉴 모닝 유지비


    1년 15,000Km 주행 기준, 2024 모닝 자동차세 및 유류비를 작성한 내용입니다.

    전기차 및 수소차보다는 높은 유지비를 나타내지만, 차량 가격을 고려한 총비용을 생각하면 경차만큼 사실 경제성이 높은 것은 없겠죠.

    가격을 고려하지 않으면서 경제성 위주의 차량을 선택은 역시 전기차 + 수소차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체적인 경제성을 고려한다면 경차만큼 좋은 차량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 2024 기아 더 뉴 모닝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