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4 BMW X5 페이스리프트 왕서방을 위한 롱 휠베이스
    유럽자동차/BMW 2023. 8. 29. 17:08

    2024 BMW X5 페이스리프트 왕서방을 위한 롱 휠베이스

    2024 BMW X5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공개되었죠. 2023년 8월 25일, 청두 모터쇼에서 BMW X5의 두 가지 새로운 모델이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모델 라인업은 BMW X5 xDrive30Li 및 BMW X5 xDrive40Li는 복합 연료 소비량과 CO2 배출량을 고려한 효율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내용
    1. 외관
    2. 실내
    3. 파워트레인

    이러한 혁신들로 인해 신형 BMW X5는 중국 시장에서 선두에 서기에 충분한 조건을 제공하는 것이겠죠. 2022년 BMW X5는 미국 버전 대비 130mm 긴 휠베이스 BMW X5 xDrive40Li를 선보인 적 있습니다.

     

    이번 중국형 BMW X5 페이스리프트 자세한 크기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2022년형 롱 휠베이스 출시에 전장 5,060mm, 전폭 2,004mm, 전고 1,779mm, 휠베이스 3,105mm크기로 출시했었죠.

    2022년 중국 X5 모델

    좋은 자동차에서 전달되는 체감은 국내외 따지지 않고 전파되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BMW는 BMW X5 출시에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로 인해 BMW X5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공개에 중국형 BMW X5 롱휠베이스 모델까지 공개한 것입니다.

     

    새로운 X5 페이스리프트 외관에서 고급스럽고 업데이트 새로운 디자인과 광범위한 기술 업데이트된 X5 롱 휠베이스 버전을 출시합니다.

    중국 시장에서 BMW X5 처음 선보인 이후로 럭셔리 클래스 스포츠 액티비티 차량(SAV)인 BMW X5는 변형 모델로써 외관에서의 높은 존재감을 더욱 강조했는데요, 페이스리프트 디자인에 발전된 BMW iDrive 시스템과 효율적인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엔진을 갖춰 출시합니다.

     

     

     

    1. 외관


    중국형 BMW X5의 외부 디자인은 브랜드의 특유한 헤드라이트와 BMW 키드니 그릴을 통해 강인한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주간 주행등 요소가 주행 안전성을 높이며, 적응형 헤드라이트와 LED 헤드라이트의 기능은 더욱 혁신적인 조명을 제공합니다. 리어 라이트 역시 새롭게 디자인되어 더욱 독특한 윤곽을 보여주었죠.

     

    중국용 BMW X5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특히 존재감 있는 BMW 키드니 그릴을 통해 외관을 더욱 강조하고 있습니다.

     

     

     

    2. 실내


    BMW X5 페이스리프트 내부는 고급스러운 재질과 디지털 운전석은 운전자와 승객에게 최상의 편안함과 혁신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새로운 BMW iDrive 디스플레이와 제어 시스템은 "QuickSelect"와 함께 사용되어 간편한 조작을 제공하게 되죠. BMW 인텔리전트 프로페셔날 어시스트 통해 음성과 터치 기능을 통한 조작이 가능합니다.

     

    중국용 BMW X5는 또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운전 환경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였습니다. 8세대 iDrive 12.3인치와 14.9인치 커버드 디스플레이를 결합하여 단일 고해상도 완전 디지털 디스플레이 장치로 통합됩니다.

    BMW X5 페이스리프트 iDrive8과 이전세대 차이

    구분

    iDrive 7

    iDrive 8

    디스플레이

    10.25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14.9인치 디지털 계기판

    연결성

    4G LTE

    5G

    음성 인식

    자연어 인식

    인공지능 기반의 음성 인식

    사용자 경험

    커스터마이징 가능

    커스터마이징 가능 (보다 세분화된 설정 가능)

     

    디스플레이는 프레임 없는 디자인과 운전자를 향한 약간 기울어진 유리 표면도 인상적입니다.

     

     

     

    3. 파워트레인


    스포티함과 편안함 사이의 완벽한 균형은 전자 제어식 댐퍼를 기본 탑재했으며 선택적으로 자동 레벨 제어 기능이 있는 2축 에어 서스펜션인 새로운 BMW X5 xDrive40Li를 포함합니다.

     

    BMW X5 xDrive30Li의 4기통 엔진과 BMW X5 xDrive40Li의 6기통 인라인 엔진 등 두 가지 효율적인 가솔린 엔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8단 엔진을 통해 출력을 생성하는 BMW 트윈터보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스텝트로닉 8단 변속기와 지능형 4륜 구동 시스템이 2.0 터보 가솔린 또는 3.0 가솔린 터보 엔진과 맞물려 BMW xDrive 성능을 전달합니다.

     

    중국용 BMW X5의 새 버전은 합작 투자 회사인 BMW Brilliance Automotive Ltd의 다동 공장에서 생산됩니다. 중국 시장은 2023년 9월부터 출시 시작될 예정입니다.

     

    중국 전용 롱 휠베이스 모델, BMW X5 페이스리프트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