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싼타페 풀체인지, 변경된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라벨 적용
    국내자동차/현대 2023. 9. 4. 13:16

     싼타페 풀체인지, 변경된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라벨 적용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SUV 모델인 싼타페 풀체인지는 2023년 6월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싼타페 풀체인지는 기존 모델 대비 디자인, 성능, 안전성 등 다양한 부분에서 개선되었으며, 특히 연비 효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싼타페 풀체인지는 2023년 9월 1일부터 새로운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라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5등급으로 축소한 새로운 라벨은 소비자들이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적입니다.

    2023년 9월 1일 시행하는 새로운 연비 라벨

    구체적인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등급 : 기존의 5등급으로 축소한 내용, 색상도 더욱 눈에 잘 띄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색상 : 기존의 녹색, 파란색,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유지.

    - 정보 : 에너지 소비량, 연간 예상 전기요금,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기준 시행일 추가 변경된 라벨은 소비자들이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을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라벨에 표시되는 에너지 소비량과 연간 예상 전기요금을 확인하면 제품별 에너지 효율을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기준 시행일을 확인하면 해당 제품이 언제부터 판매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싼타페 풀체인지는 가솔린 2.5리터 모델 기준으로 복합연비 11.0km/L의 연비를 기록하며, 1.6리터 하이브리드 모델은 복합연비는 인증 중에 있습니다.

     

    기존 모델 대비 향상된 수치입니다. 싼타페 풀체인지는 새로운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라벨에서 각각 5등급과 1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이번 싼타페 풀체인지가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제품임을 의미합니다. 싼타페 풀체인지는 새로운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라벨을 적용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모델로 거듭났습니다.

     

    싼타페 풀체인지는 연비 효율뿐만 아니라 디자인, 성능, 안전성 등 다양한 부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새로운 에너지 소비효율 등급 라벨을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아래는 여러분이 확인하지 못했던 XTR 영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