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5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 출시 현황과 주목하는 이유
    유럽자동차/BMW 2023. 9. 4. 13:54

    2025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 출시 현황과 주목하는 이유

    BMW는 2023년 9월 5일 독일 뮌헨에서 열린 IAA 모빌리티 2023에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설계, 효율성, 그리고 지속 가능성을 새로운 차원으로 이끄는 콘셉트카인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BMW Vision Neue Klasse)'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는 BMW의 다음 세대 모델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내용
    1. 특징
    2. BMW 비전 노이어 클라세 주목 이유

    이 플랫폼은 전기 모터, 배터리, 기타 구성 요소를 보다 효율적으로 통합하여 더 넓은 실내 공간과 더 긴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BMW의 새로운 설계 언어를 반영하여, 비전 노이어 클라쎄 디자인은 더욱 날렵하고 역동적인 외관과 미래지향적인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1. 특징


    외관은 BMW의 전통적인 키드니 그릴을 재해석한 형태로, 전기 모터와 배터리 충전 시스템을 위한 공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헤드램프와 테일램프는 모두 LED로 구성되어 있고, 날렵한 주간주행등과 후미등으로 BMW의 고유한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죠.

    실내는 BMW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반영하여, 더욱 개방적이고 넓은 느낌을 전달하는데요. 대시보드와 센터 콘솔은 하나의 유기적인 형태로 연결되어 있고, 14.9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와 12.3인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편의 기능과 안전 사양이 탑재해 우리가 좋아하는 "새삥" 조건에 부합되도록 설계되었죠.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는 BMW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보여주는 중요한 모델입니다.

    BMW는 이 모델을 통해 전기차의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한 단계 높이고,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알리고 있습니다.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과 설계 전기 모터와 배터리를 위한 새로운 플랫폼 더 넓은 실내 공간과 더 긴 주행 거리 BMW의 새로운 설계 언어 다양한 편의 기능과 안전 사양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는 2025년 이후 BMW의 양산 모델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그런데, 이 모델을 집중하는 이유가 궁금할 것 같습니다. BMW에서 럭셔리 대명사처럼 고급스럽고 가지고 싶은 자동차가 많다는 점에서 말입니다.

     

     

     

    2.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 주목 이유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는 BMW의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보여주는 중요한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우선,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는 BMW의 다음 세대 모델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 플랫폼은 전기 모터, 배터리, 기타 구성 요소를 보다 효율적으로 통합하여 더 넓은 실내 공간과 더 긴 주행 거리를 제공합니다.

     

    전기차의 가장 큰 단점 중 하나였던 실내 공간과 주행 거리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죠.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는 BMW의 새로운 설계 언어를 반영하여, 더욱 날렵하고 역동적인 외관과 미래지향적인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가 보아왔던 BMW의 전통적인 키드니 그릴을 재해석한 형태와 유기적으로 연결된 대시보드와 센터 콘솔은 BMW의 새로운 디자인 방향을 보여주는 중요한 요소로 볼 수 있는 것이죠.

    마지막으로,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는 다양한 편의 기능과 안전 사양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신차 출시에 iDrive가 세대별 업데이트 동시 새로운 14.9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와 12.3인치 디스플레이, 최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자율주행 기술 등이 적용되어 미래 모빌리티의 가능성을 보여주죠.

     

    이처럼 BMW 비전 노이어 클라쎄 통해 전기차의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한 단계 높이고, 새로운 디자인 언어를 선보일 계획이기 때문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