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5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가격 제원 특징 (9세대)
    일본자동차/도요타 2023. 11. 17. 19:15

    2025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가격 제원 특징 (9세대)

    미국 법인 토요타가 9세대 풀체인지 2025년형 캠리 하이브리드를 공개했습니다. 2025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9세대 풀체인지 가격 제원 특징을 살펴보면 여러분께서 궁금할 수 있는 캠리 변화 내용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번 캠리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모델은 9세대 진화 모델로 여러분께서 좋아할 5세대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시스템을 탑재하고 완벽에 가까운 디자인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판매량을 보였던 명성을 이어갈 전망입니다.

    내용
    1. 9세대 캠리 하이브리드 특징
    2. 캠리 하이브리드 제원
    3. 캠리 하이브리드 가격
    4. 풀체인지 캠리 하이브리드

    이번 풀체인지 2025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V6 엔진을 제외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구성으로 출시합니다. 전량 미국에서 제조하여 글로벌 시장에 판매되고 일본 시장은 판매량 저조로 판매하지 않게 되었죠.

     

    그럼, 이번 풀체인지 캠리 하이브리드는 어떤 특징을 담고 있을까요?

    1~8세대 캠리 이미지

     

     

     

    1. 9세대 캠리 하이브리드 특징


    글로벌 시장 경쟁 모델이 다양해짐에 따라 토요타는 명성을 이어가면서 우수한 판매량을 유지하기 위해 더욱 고급스럽고 만족할 수 있는 상품성으로 거듭난 캠리를 제공합니다.

     

    디자인은 더욱 스포티한 디자인과 쿠페 감성을 이끌낼 낮아진 전고와 긴 차체로 오너의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스포츠 모드에서 과감한 스타일을 보여줄 전망입니다. 

    캠리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모델의 특징은 쿠페와 같은 낮아진 전고와 5세대 진화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탑재한 것입니다.

     

    그리고 인테리어는 더욱 고급스럽고 선명하면서도 명확한 입체감으로 오너가 직접 만족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으로 볼 수 있죠.

     

    이번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은 Toyota Safety Sense 3.0 (TSS 3.0)이 기본으로 제공하여 우수한 첨단 운전자 지원시스템을 탑재하여 주행은 더욱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번 풀체인지 캠리의 트림은 LE, SE, XLE 및 XSE의 네 가지 트림 레벨로 제공됩니다.

    상위 트림과 하위 트림의 선택에 따라 그릴의 형상이 달라지는 점 참고할 수 있는데요. 국내는 최상위 트림이 출시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벌집 모양 스포츠 그릴 디자인 하이브리드가 출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상위 트림 이외 일자형 그릴 적용)

     

    오디오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터치스크린 크기가 늘어났습니다. LE 및 SE 등급에는 8.0인치 터치스크린이 표준으로 제공되며, SE에는 12.3인치 터치스크린이, XLE 및 XSE 등급에는 기본 제공되었죠.

     

     

     

    2. 캠리 하이브리드 제원


    이번 2025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모델의 제원은 5세대 진화된 파워트레인을 탑재합니다.

     

    2025년형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경우 4세대 파워트레인에서 5세대 파워트레인으로 변경되었습니다. 5세대 파워트레인은 4세대 파워트레인에 비해 다음과 같은 차이점이 있는데요.

    - 전기 모터 출력 증가: 4세대 파워트레인에 사용된 전기 모터는 시스템 출력의 20%를 담당했지만, 5세대 파워트레인에 사용된 전기 모터는 시스템 출력의 30%를 담당합니다.

     

    - 효율성 개선: 5세대 파워트레인은 4세대 파워트레인에 비해 연비가 약 2% 향상되었습니다.

     

    - 출력 향상: 5세대 파워트레인은 4세대 파워트레인에 비해 시스템 출력은 30마력 증가하여 232마력을 발휘합니다.

    구체적으로, 5세대 파워트레인은 자연흡기 2.5리터 4기통 가솔린 엔진과 2개의 전기 모터로 구성되었죠.

    5세대 파워트레인의 이러한 개선 사항으로 인해 2025년형 토요타 캠리는 기존 모델에 비해 더욱 강력하고 효율적인 주행 성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 168kW(225hp, 228PS)(A25A-FXS, FF구동 모델)

    - 173kW(232hp, 235PS)(A25A-FXS, AWD구동 모델)

    FF, AWD 모두 eCVT 변속기 조합.

     

     

     

    3. 캠리 하이브리드 가격


    2025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024년 미국에서 3~4월 출시 계획에 있으며 국내 또한 비슷한 시기에 출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2025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풀체인지 가격을 참고할 수 있도록 2024년형 모델의 가격을 참고하면 대략 적인 국내 출시 가격을 알 수 있겠죠.

     

    미국 2024 캠리 하이브리드 최상위 가격이 약 35,000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 참고) 그럼 풀체인지 캠리 하이브리드 최상위 모델의 가격은 약 2,000달러 정도 올랐다 해도 37,000달러 (4,800만 원)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요.

     

    국내 경쟁 모델을 고려하면 조금 더 낮아진 가격에서 만날 수 있겠죠?

     

     

     

    4. 풀체인지 캠리 하이브리드


    이번 2025년형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변화는 글로벌 시장의 경쟁 모델 때문에 고급 모델 렉서스와 차별을 두었던 것을 줄이고 더욱 고급스럽고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변화한 것이 2025 캠리 포인트입니다.

     

    국내 소비자 또한 이러한 변화에 렉서스 ES300h와 비교할 수 있는 레이저 헤드램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및 선명하고 간결함으로 진화한 캠리 하이브리드 변화를 체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토요타 변화에 아무래도 경쟁 제조사의 뛰어난 디자인과 인테리어 등에 더 이상 밀리면 안 되겠다는 토요타 위협이 반영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2025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풀체인지는 렉서스 차량만큼 상품성을 기대해도 좋겠죠.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0.5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다양한 차량 정보를 직관적으로 표시하며,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또한, 9개 JBL 스피커로 구성된 오디오 시스템의 풍부한 음향을 제공할 풀체인지 캠리하이브리드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