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M6 또는 QM6 알아두면 좋은 팁!!
    국내자동차/삼성 2016. 6. 26. 06:06

    국내 소비자와 유럽 소비자에게 사랑 받고 있는 모델!! 르노 삼성 자동차 신차 SM6 디자인과 편의성 등 SM6 매력 남발에 많은 소비자에게 선택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하반기에는 QM6 SUV 모델 또한 출시 예정이죠. 


    곧 출시할 QM6와 르노 삼성차를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고 있지만, 잘 모르는 부분이 있어 관련 내용으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신차를 구매하면 신차 길들이기를 하는 분들이 많죠, 신차 길들이기는 일반 자동차 보다 빠르게 엔진 오일을 교환하거나 소모품을 교환해 주게 됩니다.


    삼성에서 서비스 중인 멤버십 내용을 모르고 그냥 지나치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SM6 구입 또는 구입 예정인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물론 앞으로 출시할 QM6도 포함되는 내용입니다.


    르노 삼성 SM6 멤버십 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


     SM6 혜택 하나

    직계 가족 모두 재 구매 대상 포함으로 실질적인 혜택 증대.

     SM6 혜택 둘

    전 차종 무상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필터 교환 또는 에어컨 클린 필터 교환


     SM6 혜택 셋

    평생 견인+안심견적+정비보증 서비스.


     SM6 부가적인 혜택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 엔진오일 & 엔진오일 필터 및 에어클리너 필터 교환 2회.

    엔진오일 & 오일필터와 에어클리너 필터 등 소모품을 무상 교환해 드립니다.

    차량 구입 후 5년 이내, 마일리지 제한 없이 제공되는 혜택이므로, 기간 내에 꼭 서비스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프리미엄 편의 서비스

    차체, 섀시, 브레이크, 엔진 쿨런트 등 정기 점검이 필요한 부분을 무료 점검 1회.

     무상대차 서비스

    보증기간 내 차량의 품질 문제로인하여 수리기간이 2일을 초과하는 운행 불가 차량에 대해 고객에게 무상으로 렌터카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사고차 무상견인 서비스

    고객님께서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서 사고차량 수리를 원하실 경우 무상으로 차량을 정비점까지 견인하여 드립니다.


     내차 사랑 수리비지원 프로그램

    사고차량 수리 비용이 보험회사에서 산정한 차량 잔존가보다 높을 경우르노삼성자동차에서 수리 비용을 일정 금액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 원 플러스 서비스

    소비자가 요청하신 정비 이외 13가지 일반 항목과 4가지 안전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해 드립니다.

    관련 내용을 잘 알고 있는 소비자가 많죠, 잘 알지 못하는 소비자가 더 많은 것 같아 준비했으며, 가입 방법은 르노삼성 홈페이지에서 가입 신청 가능합니다. 잘 모르겠다 생각한다면 가까운 영업점에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SM6 소비자가 알아야 하는 혜택 내용이죠, 공감으로 다른 SM6 유저가 볼 수 있도록 부탁 드립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