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시세끼 주혁 누구? (남주혁)
    생활/연예 2016. 7. 1. 23:49

    TvN 반영한 삼시세끼에서 출연진 중 눈에 띄는 외모에 착하고 순한 모습으로 처음 등장한 인물에 관심이 집중이 됩니다. 1994년 생으로 호준 보다 10살 아래로 소개한 그의 궁금함을 파헤쳐 보고 싶습니다. 


    여심을 끌것 같은 마스크에 순한 인상이 너무 좋습니다, 이름은 남주혁, 부산 태생으로 처음 데뷔는 악동 뮤직션의 뮤직 비디오에서 처음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삼시세끼 막둥이 주혁을 좋아질 것만 같아 준비해 보았습니다.


    삼시세끼 주혁 프로필

    이름 : 남주혁

    출생 : 1994년 2월 22일, 부산

    가족 : 부모님

    신체 : 188cm, 70kg, A형

    학력 : 경남중학교, 수일고등학교,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데뷔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

    소속 : YG엔터테인먼트

    주혁은 삼시세끼에서 농구를 좋아한다고 밝혔는데요, 맞습니다. 중학교 1학년부터 3학년까지 농구 선수 활동하다 정강이 뼈를 다쳐 수술하게 되면서 그만 두게 되었습니다.  17살 때 수원으로 이사를 하였다고 하네요.

    모델은 고등학교 때 꿈이었다고 알려졌으며, 모델 장기용을 보면서 꿈을 더 키웠다는 내용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방송은 악동 뮤지션 200%와 Give Love의 뮤직비디오에서 이수현과 남녀 주역을 맡아 호흡을 맞추면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고, 이후 잉여 공주에서 '빅' 역을 맡기도 하고 학교 다녀 오겠습니다 " 출연해 강남과 '강나면주'로 불리는 등 점점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죠.

    남주혁 출연 드라마

    2014년 tvN 잉여공주, 빅

    2015년 KBS 후아유 - 학교 2015 한이안

    MBC 화려한 유혹 진형우(아역)

    2016년 tvN 치즈인더트랩 권은택

    삼시세끼 출연으로 앞으로 더 승승장구 하면 오랫동안 보았으면 좋겠단 마음이 전해졌으면 합니다. 시청자에게 사랑 받는 인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이 필요하겠죠.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출연한 악뮤 뮤직비디오 남깁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