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원으로 보는 쌍용 뉴코란도 후속 [XAV SUV ]
    자동차 뉴스 2016. 8. 20. 21:09

    쌍용 자동차는 마힌드라 그룹의 미래 제품 개발에 쌍용의 새로운 방향을 구현하는 새로운 개념의 SUV 콘셉트를 2015년 서울 모터쇼 선보였다.


    2015년 발표 했었지만, 언론에서 최근 코란도 후속에 대한 내용으로 그려 코란도 후속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궁금함에 준비해 보았다.


    쌍용 자동차의 대표 패밀리 핵심 요소를 대표하는 뉴코란도 후속 고유의 어깨에 날개 그릴 디자인을 강조한다, 뉴코란도 후속으로 부상한 가장 높은 제품을 제공하는 쌍용의 욕망을 표현한 모델이다.



    쌍용 뉴코란도 후속은 작은 오프로드 개념의 SUV 모델로 소개 되었고 최신 트렌드와 전통적인 SUV의 새로운 제품 개발 조합의 방향을 구현한 것이다.


    쌍용 뉴코란도 후속 XAV SUV 차량이 진정으로 연령과 세대를 초월을 구현하는 개념의 SUV이다.



    작은 SUV 플랫폼을 기반으로 SUV의 새로운 해석으로, XAV는 코란도 개척 정신을 담아 놓은 콘셉트 카이다.


    뉴코란도 후속 제원

    전체 길이 4,190(mm), 전체 폭1,880 (mm), 전체 높이 1,650(mm), 휠베이스 2,600(mm)



    엔진 제원

    1,600cc 가솔린과 1,600cc 디젤 모델 구성


    모터 제원

    10kW에 전면 모터 및 발전기 / 30kW 이하의 × 2 듀얼 후륜 모터, 2.1kWh 리튬 이온 전지


    리튬 이온 전지, 전기 모터는 전, 후륜에 장착 포함하는 1.6 리터 엔진 E4WD 시스템으로, 쌍용 뉴코란도 전력 및 효율 모두를 달성한 모델이다.



    뉴코란도 후속 SUV 차량의 고유 한 비율을 강조하기 위해 디자인 된 외관으로 세련된 직선과 함께 정통 SUV의 이미지를 묘사한다. 


    또한, 상자 형상은 다양한 야외 활동을 위한 충분한 내부 스토리지를 제공하고, 캔버스 지붕은 코란도 후속의 개방성을 최대화한다.



    프론트 엔드는 램프와 쌍용 고유의 어깨에 날개 디자인의 연결을 통해 남성과 리듬을 강조하고, 초기 코란도 모델의 이미지를 재 해석 한 복고풍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것이다.


    런 플랫 타이어의 채택이 크게 안전을 향상 반면 전자 에어 서스펜션과 스테레오 비전 구성된 차량 '스마트 모션 제어 시스템은, 거친 도로에서 편안함을 운전 향상시킬 예정으로 만들어진 뉴코란도 콘셉트 차량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