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모토라드 비전 넥스트 100
    생활/바이크 2016. 10. 12. 17:05

    독일 바이크 브랜드 BMW 모토라도에서 100주년을 기념하며 비전 100 바이크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BMW 모토라드 비전 100은 헬멧과 보호복을 착용 할 필요 없이 안전하게 라이더를 즐길 수 있습니다. BMW 모토라드 비전 100 운행 동안 가속, 바람과 자연, 모든 순간을 음미 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죠. 



    BMW 모토라드 비전 100의 디자인은 모터 사이클과 인간관계를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설계 되었고 그 영향은 미래의 바이크가 달라지는 원동력이 될 것 같습니다.



    모토라드 100주년 바이크 디자인의 캐스팅은 (1923년 BMW R32) 블랙 프레임 삼각형 같은 고전 모델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모토라드 100, 셀프 밸런싱

    특정 상황에서, 활성 보조 시스템을 자동으로 전환하면 고정된 이륜차 균형을 안정성 및 안전성을 향상 시키게 됩니다.



    구부러진 플레임과 후륜 전면으로부터 연장하는 하나의 통합된 전체 모습에서 오늘날의 오토바이에 있는 다양한 조인트 없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핸들을 돌리면 바이크의 방향 전환은 전체 프레임을 조정합니다.



    모토라드 100, 디지털 도우미

    상황에 따 적절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바이크는 기본적으로 탑승자의 전체 확장 데이터를 안경으로 전달 받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현장의 기후를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데이터를 보여줍니다.



    콘셉트 모델을 보여준 BMW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보여 주었고 향후 5년에서 7년까지 미래를 생각하며, 설계한다는 BMW 모토라드의 디자인과 브랜드 정신이 아름답게 느껴지게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