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SM7 노바 LPE 가격표 LPI 옵션 LPG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삼성 2016. 10. 31. 12:32

    르노삼성자동차 연식 변경된 SM7 모델을 출시하였고, 궁금했던 부분 세금과 유지비 등 다양한 정보를 담아보았습니다.


    2017 LPE 모델 출시한 모델은?

    굳이 이 내용을 언급한 내용은 장애인과 렌터카, 택시 구분으로 출시한 LPE의 SM7 가격 차 때문입니다, 장애인보다 렌터카, 택시 가격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여 장애인이라면 더 저렴한 가격대에 SM7을 구매할 수 있어서입니다. 아래 SM7 노바 LPE 가격 비교 확인하기로 해요.



    준대형 크기에서 저렴함을 담아 SM7 노바 LPE 가격으로 중형차보다 저렴한 가격 정책 때문에 장애인과 택시, 렌터카 고려하는 이에게 인기 차종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2.0L 엔진부터 적용되는 1~3급까지 취득세 면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중형차보다 큰 실내 크기가 만족스러운 부분인데요, SM7 LPE 운행 예정인 장애인 또는 렌터카 이용자의 편리함까지 충족시켜 신의 한 수로 느껴집니다.



    여기에 신기술 LPE 도우넛 추가하여 고질적인 불편함이었던 트렁크 크기를 개선하고 SM7 LPG 통을 노출하지 않아 트렁크에 많은 짐을 실을 수 있는 개선 노력이 사용자의 편리함을 담았습니다.


    최근 SM7 낮아진 가격과 넓은 실내 공간, 넓어진 트렁크를 체험할 수 있는 SM7은 택시 영업자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죠, 부족함 없는 편리 옵션은 SM7 노바 LPE 모델의 러브콜 늘고 있습니다.



    외관 디자인에 대한 생각은 각기 다르게 표출되고 있지만, 블랙 스타일의 디자인은 낮과 밤 시각 차이가 커 직접 마주치는 외관 디자인에 아직 "심쿵" 의 표현을 보이기도 합니다. 만족스러움을 함께 나타내고 있지만, 위 내용의 모든 좋은 이유를 생각하면 모두 가격대비 좋다는 반응이겠죠.



    2017 SM7 노바 LPE 가격표 (옵션표 포함)


    2017 SM7 노바 LPE 가격표 (장애인, 렌터카, 택시)

    [모바일에서 손으로 확대 보기 가능] 


    준대형 모델에서 만족스러운 가격을 보입니다. 기재하지 않은 프로모션까지 생각한다면 가격은 조금 더 내려가게 됩니다.


    SM7 LPI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SM5, SM6 등과 같이 공유하였던 엔진이라 관련 문제점은 찾기 힘듭니다. 다만 2.0 모델이라 출력과 토크는 중형 자동차와 같다는 것이 조금 아쉬운 부분인데요.



    빠른 가속력을 필요하지 않다면, 불편함이나 출력과 토크의 적절하게 나타나는 드라이브에서 부족함의 느낌은 받지 못합니다. 만족스러움을 더 충족 시켰던 부분은 가솔린모델처럼 조용한 실내가 좋으며, SM7 LPG 충전 가격의 저렴함 또한 매력이 담겨있었습니다.


    2017 SM7 노바 LPE 유지비 및 세금


    장애인은 렌터카와 장애인 모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장애인 1~3급은 자동차세 + 취득세 면제입니다.


    SM7 LPE 노바 할부는 1개월 유지비 + 리스, 렌터카 또는 할부 가격 = 1개월 예상 지출 금액 참고하세요. 



    직접 영업점에서 확인하고 30분 시승을 통해서 작성하였으며. 추천하고 싶은 것은 가까운 영업점에서 보고 느낄 수 있는 시승을 통해서 직접 느껴 보았으면 좋을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