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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GS450h 가격 제원 [보조금 혜택은]
    일본자동차/렉서스 2016. 11. 30. 21:05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GS450h 가격 제원 연비 [보조금 혜택]

    친환경 자동차 관심이 많아지는 요즘이죠.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가격 제원 연비를 통해서 일본 토요타 고급브랜드 렉서스에 담은 친환경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어떻게 담았는지 준비해 보았습니다.




    렉서스 GS 모델

    국내 출시한 렉서스 GS 정보는 가솔린 2.0ℓ, 3.5ℓ, 5.0ℓ 가솔린 엔진 구성으로 200t Supreme, 350 F Sport, 350 Executive, GS F 출시 되었으며, 소개할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담은 모델은 렉서스 GS450h F Sport, 렉서스 GS450h Supreme 두 가지 모델을 두고 중점으로 소개하도록 하죠.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친환경 모델로 국내에서 볼 수 있는 차종이죠, 렉서스 GS 하이브리드는 최근 정우성 배우를 모델로 삼아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중점으로 보아야할 내용은 하이브리드 시스템입니다. 테크니컬 스펙 정보 비교를 통해 알아본 내용은 같은 렉서스 모델이지만 ES300h와 렉서스 GS 하이브리드는 다르게 세팅되었죠.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모터

    렉서스 GS 하이브리드는 두 개의 모터를 이용해 하나의 모터에 직접적인 구동을 담당하고, 또 다른 하는 실질적인 제네레이터 발전기를 담당합니다. 제네레이터에 적용된 모터는 몇 가지 쓰임을 하고 있습니다. 엔진 스타트, 엔진 스피드 콘트롤 등 역할을 하죠.


    반면, ES300h 적용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하나의 모터를 통해서 브레이크나 재생 에너지를 통해서 배터리를 충전하는 방식이라 구형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신형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소개한다면 조금 더 쉽게 느껴지겠네요.




    북미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가격

    미국에서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얼마의 지원금을 적용하는지 알 수 없지만, 북미 렉서스 GS450h 가격과 국내 렉서스 GS450h 가격과 비교하면 약 400만 원 더 저렴하게 북미 시장에 출시하였습니다.



    국내 2016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가격 및 취·등록세


    국내 출시한 2016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가격에 하이브리드 자동차 취득세 140만 원 할인 적용됩니다. 이미지 내용은 할인이 적용된 가격입니다.



     2016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혜택

    개소세 + 교육세 할인이 있지만, 출고가에 포함된 정보인 만큼 취득세 할인 외에는 없다고 할 수 있겠네요.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보조금

    하이브리드 자동차인데… 보조금은 없어? 생각하는 분이라면 해당 사항 없습니다. 대형 자동차에는 하이브리드 보조금 지원은 예외 적용하고 있죠.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저공해 2종 차량] 혜택

    저공해 자동차 혜택 서울

    공영주차장 50% 할인, 남산 1호 3호 혼잡 통행료 면제 (1종, 2종 저공해), 지하철 환승 주차장 80% 할인, 환경 개선부담금 면제, 전국 공항 공영주차장 50% 할인


    저공해 자동차 혜택 기타 지역

    공영주차장 50% 할인, 전국 공항 공영주차장 50% 할인, 부산 광안리 대교 하이브리드 감면 등이 있습니다.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제원

    엔진 제원

    3.5ℓ V6 DOHC Dual VVT-i 가솔린 엔진, 최고출력(290ps/ 6,000rpm), 최대토크(38.7kgm/4,800rpm), ECVT, FR 구동, 235/45 R18, 제로백 (6.0초, 0~100㎞/h) 연료탱크(66ℓ) 450h F Sport 복합연비(11.8㎞/ℓ), 450h Supreme 복합연비(12.7㎞/ℓ)


    모터 제원

    Motor Generator 1 (MG1) 180마력 (134Kw)

    Drives rear Motor 2 (MG2) 197마력 (147Kw)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세단에 147Kw급 모터를 적용해 전기차와 비슷한 출력의 모터는 출발 시 모터 구동으로 과감한 드라이브 제공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국내 대형 세단에 적용한 38Kw급 모터와 대조적인 부분이죠.



    렉서스 GS 하이브리드 세금 유지비


    과감한 퍼포먼스를 담아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비는 나쁜 편입니다. 하지만 대형 세단을 과감한 퍼포먼스까지 탑재한 것은 연비가 문제로 보이지 않는 부분이네요. 실질적인 문제는 따로 있습니다.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담았지만, ES300h처럼 일반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렉서스 GS450h는 국내 96 옥탄 적용되는 고급유 모델이죠.



    렉서스 모델의 하이브리드 적용한 대형 세단의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관심 있었던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바로가기 클릭] - 렉서스 ES300h 가격 세금 배터리수명 단점 (2017 올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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