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I 엔진 담은 2017 CES 공개 앞둔 주목하는 혼다 전기차일본자동차/혼다 2016. 12. 14. 02:24
AI 엔진 담은 2017 CES 공개 앞둔 주목하는 혼다 전기차
로봇 기술를 가장 발전된 국가에서 AI 엔진 담은 2017 CES 공개 앞둔 주목하는 혼다 전기차 간단하게 정보를 공개해 주목됩니다.
공개한 사진은 한 장의 이미지를 대신하고 관련 정보도 제한적인 내용을 담고 있지만, 눈길을 사로잡는 글 내용은 CES 2017에서 혼다는 "NeuV" 콘셉트의 자동화 혼다 전기차 통근 차량을 소개한 것입니다.
AI는 보통 로봇에 장착되는 인공 지능이라 알려져 있는데요, 혼다에서 (AI) + 엔진을 접목한 "감정의 엔진'을 장착하고 인간과 상호 작용을 통해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에 대한 가능성을 만들었다는 내용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혼다 전기차는 깨끗하고, 안전하고, 재미와 연결할 브랜드를 출시함으로써 발전된 기술과 제품을 만드는 새로운 미래의 전기차를 제시한 모델을 출시할 계획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노력은 자동화된 차량을 연결하고 세계의 높아진 탄소 배출을 낮추면서 이동성의 발전을 포함한 것입니다.
AI 접목한 엔진에 북미 시장에서 혼다 자동차에 적용한 ※Sensing™과 ※아큐라 Watch의 안전과 운전자 보조 기술 및 애플 CarPlay 및 안드로이드 자동 호환성을 갖춘 차량을 보일 것이란 기대를 하게 합니다. 혼다는 일본과 북미에서 고급 자동화된 차량 기술을 테스트하고 미국의 고속도로에서 고도로 자동화된 차량의 출시를 위해 2020년 출시를 목표한다는 내용입니다.
※ 혼다 Sensing™ 또는 아큐라 Watch 패키지
안전 패키지인 (차선 보조 시스템을 유지할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충돌 완화, 도로 출발 완화, 앞 충돌 경고 등) 내용임
미래 기술을 위해서 준비한 혼다는 환경 및 고객의 안전 비전을 제시하고 관련 내용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내용과 함께 모든 사람이 삶의 기쁨과 이동의 자유로움을 실현하기 위해 자동차 시장의 미래 목표를 방향을 내세웠다는 내용은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멋있는 내용처럼 느껴집니다.
혼다 글로벌 자동차는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 2030년까지 전지 배터리와 전기 자동차를 포함한 하이브리드 및 전기 차량을 차츰 널린다는 내용인데요, 미래의 자동차는 저탄소 배출과 AI와 접목한 편리성을 담고 미래를 제시한 자동차라는 점에서 소개하게 되었네요. 2017년 1월에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에서 2017 혼다 전기차 주목 받는 모델처럼 보입니다. [혼다 AI 인공지능 엔진] 탐나는 기술 소식에 준비한 내용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