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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 페라리 J50 어떤 자동차
    해외자동차 2016. 12. 16. 17:25

    2017 페라리 J50 어떤 자동차

    일본 도쿄에서 열린 페라리 입주 50주년 기념을 축하하며 2017 페라리 J50 모델을 도쿄 국립 미술관에서 열린 특별 행사 동안, 페라리는 새로운 J50 한정판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페라리 J50

    시초가 된 1970년대와 1980년대의 몇몇 애호가들을 떠올리게 하는 페라리 targa 스타일의 페라리 J50 차체 스타일에 2인승 스포츠카의 모습을 담은 것입니다. 앞 모습은 다르지만 뒷 부분의 형태는 비슷하게 보이죠.




    2017 페라리 J50

    488 스파이더 기초하여 설계한 것으로, 2017 페라리 J50은 국제적인 수상한 엔진 3.9ℓ V8 기통 690마력 의해 구동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488 스파이더 기초한 설계지만, 크기는 작고 무게는 줄어든 모델이죠.




    페라리 J50 모든 것이 새로워지고, 혁신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의 취향에 맞는 독특한 개성을 지닌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 구사해 488 스파이더와 실질적인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나타냅니다. 



    488 스파이더 외형뿐만 아니라 엔진 또한 488 스파이더 엔진을 캐스팅 적용한 모델이라 할 수 있죠.




    페라리 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제원은 아직 공개하지 않았지만, 488 스파이더와 동일한 제원을 나타내고 있어, 같은 제원으로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488 스파이더 3,902cc 알루미늄 두 개의 병렬 볼 베어링 터보 트윈 스크롤 과급기 엔진을 통해서 670 PS (661마력), 토크 77.6 kg.m, 7단 미션으로 출력을 전달하기 때문에 몸집과 무게가 작아진 2017 페라리 J50은 뒷부분의 다운포스를 488 스파이더 보다 약 50% 더 크게 적용했습니다, 때문에 가속능력은 488 스파이더 0-100kmh (0-62mph)는 3.0 초보다 좋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2017 페라리 J50 디자인에서 적용된 프런트 더블 스플리터(분배)는 어떤 역할을 하는지 궁금할 텐데요, 두 가지 기능을 담당합니다. 공기를 주입하여 냉각시키고, 차체 하부의 공기를 회전시키며, 원치 않는 항력을 발생하지 않도록 차단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그뿐만 아니라 공기 저항에 관련 보고는 많이 접할 수 있고 충분한 출력과 공기 역학까지 생각해 디자인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 진수된 J50은 주문 생산할 모델이며 특수한 세련된 가죽과 부드러운 가죽을 가진 3가지 색상으로 마무리하게 됩니다. 2017 페라리 J50 페라리 2016년 제품 디자인 부문 최우수 작품상 수상자 상을 받았습니다.디자인에서 좋은 상을 받은 만큼 더 자세한 내용이 페라리에서 공개할 것으로 보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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