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가격표 옵션 유지비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6. 12. 20. 21:23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가격표 옵션 유지비

    영국 수입차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가격표 옵션 유지비 대한 정보로 관련 이야기 시작합니다. 국내 수입 럭셔리 SUV 모델에 영향력 있는 모델이죠.




    이보크

    세계 시장을 2011년 데뷔한 랜드로버 이보크는 작고, 가벼운 자동차 인식할 2도어 쿠페와 4도어 작은 사이즈 모델로 출시했습니다. 영국 레인지 로버 계열의 엔트리급 SUV 모델이죠. 랜드로버 자동차 중에서 나름 가볍워 저탄소 배출량에 하이브리드 모델까지 갖춘 랜드로버 자동차에서 친환경 자동차 대표하는 SUV 이미지이었죠.




    레인지로버 이보크

    랜드로버의 나름 친환경 자동차 인식이 있었던 모델이 2015년 2.2ℓ 커먼레일 디젤 엔진이 출시 되었는데, 강화된 배출가스 허용기준 초과해 국내 잠시 판매가 중지되었지만, 2015년 페이스리프트 2016년 모델로 국내 다시 출시하였습니다.




    랜드로버 이보크 달라진 제원

    2011년 모델에 적용한 파워트레인은 2.2리터 파워트레인 이었죠, 랜드로버 이보크 커먼레일 디젤 엔진을 2.0ℓ 엔진을 적용하고, 6단 미션이었던 부분을 9단 미션으로 변경하여 출시 되었습니다. 오래전 일이라 잘 생각나지 않는 분들이 있을 것 같고, 중고 모델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관련 내용 참조해도 좋겠네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국내 출시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2도어, 4도어, 컨버터블 출시하고 구성은 비슷한 가격으로 출시하고 있죠. 다만, 아쉬움을 느끼는 것은 다른 유럽 수입차와 다르게 선택 옵션을 적용해 풀옵션 적용 시 가격은 아주 높게 산출됩니다.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

    최첨단 연속 가변 댐퍼를 적용한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도 중요하지만, 첨단 기술 적용도 중요 부분입니다. 최신 어댑티브 다이나믹스 시스템과 민첩 적인 핸들링은 운전자에게 안정적인 승차감을 모두 잡은 전자동 지형 반응 시스템을 처음으로 적용되었습니다. 중국과 인도에서 생산되며, 중국 현지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은 3배 이상으로 책정되어 판매되었죠. (국내 초기 이보크가 비싼 이유이겠네요)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옵션 가격


    위 이미지 내용은 이보크 공통 옵션표 가격이며, 트림에 따라 적용할 수 없는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표


    국내 출시한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가격표는 이보크 디젤과 가솔린 모델을 내용으로 취·등록세 적용하여 준비해 보았습니다.


    2017 이보크는 사륜구동과 모노코크 방식으로 출시되고 2017 이보크 제원은 비교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성능 비교를 나타냅니다.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유지비


    1년 자동차세 + 1년 유류비 통해서 산출된 유지비 내용입니다. 관련 내용 참고하시고 랜드로버 테크니컬 스펙 정보에 95 RON 국내 고급유 해당하는 가솔린을 사용하고 최고 91 RON까지 낮은 일반유 사용 시 문제 소지가 될 수 있다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보크 경쟁 구도로 벤츠 GLC, BMW X3, 포르쉐 마칸, 재규어 F 페이스, 렉서스 NX, 아우디 Q5, 캐딜락 XT5 경쟁 모델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유럽의 2016년 3분기 판매량을 유럽 자료 전문기관을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이미지 내용은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이미지 보는 방법은 유럽 고급 럭셔리 중소형 SUV 2015년 3분기와 2016년 3분기 비교한 내용입니다.



    다양한 차종을 가지고 랜드로버 차량은 국내 출시하고 판매 정책을 해석해보면 다른 수입차와 다르게 선택 옵션을 적용된 것이 왠지 비싼 가격 인상을 주고 있죠. 다른 차종과 성능을 비교해서 경쟁 차량 중 가장 자신 성공의 이미지를 충분히 나타내고, 효율적인 자동차인지 검토하면 좋은 차량을 선택하는데 후회 없을 것 같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바로가기 클릭] - 요소수 넣는 이유 넣는 차량 안넣으면 엔진 문제는?

    [바로가기 클릭] - 국내 일반유 고급유 수입차 옥탄가 노킹 현상 문제점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