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8 혼다 오딧세이 가격 제원 관심있는 아빠차
    일본자동차/혼다 2017. 1. 12. 18:00

    2018 혼다 오딧세이 가격 제원 관심있는 아빠차

    5세대 풀체인지 모델을 내놓은 2018 혼다 오딧세이 가격 제원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관련 정보 통해서 궁금했던 부분 알아보았으면 좋겠네요.




    혼다 오딧세이 어떤 차?

    일본 자동차의 미니밴 스타일로 혼다 오딧세이는 1994년부터 생산 판매된 모델입니다. 혼다의 미국 현지공장에서 생산 중인 북미형이 국내 들어오며 V6 3.5ℓ SOHC 가솔린 엔진이 적용하며 들어오는데 토요타 시에나보다 보기가 드물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2018 오딧세이 특징은

    세계 자동차에서 남편이라면 가장 고려하는 부분이 오딧세이와 같은 미니밴 차량이겠죠. 넉넉한 크기는 여행에서 가족의 많은 짐을 무리 없이 챙겨주며 이동 간에도 편리함을 고려하는 게 미니밴을 고려하는 아빠의 마음이죠. 




    가족의 차량으로 고려해야 할 부분은 넓고 편리한 공간, 여러 명이 함께 있어도 부족함이 없는 성능과 안전, 이동 간에 아이들에게 시선을 집중시키는 영상 장치가 있다면 가족의 차량으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부분을 충족시킨 것이 2018 오딧세이 특징이죠. (영상에서 관련 내용 참조)




    2018 혼다 오딧세이 뭐가 달라졌나?

    4세대에서 만족도가 높았다면 2018 혼다 오딧세이는 공간의 활용도와 편리함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5세대 풀체인지 외관은 혼다 패밀룩처럼 디자인 적용하고 3.5ℓ 엔진에 9단 미션과 10단 미션을 적용해 성능적인 부분과 연료 효율적인 부분도 업그레이드했죠. 




    주목할 부분은 똑똑해진 혼다 센싱의 기본 트림의 매출의 95%를 차지할 예상만큼 좋아진 가족을 위한 안전한 차량과 연결성이 눈에 보입니다.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며, 대시보드 중앙에는 8인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오디오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영상 확인), 그뿐만 아니라 매직 슬라이드 시트 적용하여 이용자 또는 탑승자의 편리함을 담았죠.



    혼다 센싱 : 안전 패키지 (오딧세이의 차세대 Advanced Compatibility Engineering (ACE) 



    바디 구조와 운전자 및 앞 좌석 무릎 에어백을 결합한 첨단 에어백과 결합하여 오디세이는 가장 높은 안전 등급인 NCAP 5성급 종합 차량 점수 및 IIHS 최고 안전 픽 + 등급임)




    좋아진 차량의 반영 조건은 북미 시장에서 고객의 설문 조사를 통해서 조치된 사항이며 그 내용을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면 혼다 오딧세이 이전 소유자 설문 조사에서 98%의 응답자들이 오딧세이의 핸들링을 평균치보다 높게 평가했고, 50.3% 는 엔진 출력이 좋다는 반응과 나머지 25%는 더 강력한 엔진을 원했다는 설문 조사를 통해서 이번 5세대 혼다 오딧세이 실용성을 반영했다는 소식입니다.




    2018 혼다 오딧세이 가격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2018 혼다 오딧세이 가격에 대한 궁금증이 생길 텐데요. 이전 모델과 비슷한 가격 수준에서 출시할 것으로 외신에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최하위 가격 29,900달러부터 최상위 45,400달러 가격으로 4세대 판매하는데요, 5세대 오딧세이 고급 사양을 제외한 4세대 가격과 크게 벗어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유 대해서는 경쟁 모델 판매량에서 제기되었습니다. 북미 시장 2016년 3분기 미니밴 판매 순위 참고하시죠.




    2018 혼다 오딧세이 제원

    3.5 리터의 i-VTEC V6 엔진 출력은 이전 모델 비해 32마력 향상된 280마력으로 9단 자동변속기 또는 10단 자동 변속기를 적용해 어느 때보다 강력한 주행을 나타낼 것이라 소개하고 있습니다.


    9단 변속기 하위 트림

    10단 변속기 상위 트림 적용



    모두 새로운 바디와 섀시 디자인은 새로운 오디세이의 매우 조용한 실내를 적용하고 오딧세이 차체는 초고강도 강철, 알루미늄 및 마그네슘을 포함한 첨단 소재를 사용하여 무게를 최소화하고 강성을 향상했다는 내용인데요. 이 효과로 트림에 따라 차량 중량은 최대 43.5kg 감소하고 비틀림 강성은 44% 증가했습니다.



    세계 가족의 자동차 고려하는 많은 남성에게 주목되는 차량이며 국내 제도상 18세 미만 3자녀를 둔 가장이라면 취득세 7%는 면제가 됩니다. 5세대 풀체인지 2018 오딧세이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