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페라리 GTC4 루쏘 T 가격 제원 성능 FF 승계?
    자동차 뉴스/신차 2017. 2. 10. 16:45

    2017 페라리 GTC4 루쏘 T 가격 제원 성능 FF 승계?

    국내 공식 출시한 2017 페라리 GTC4 루쏘 T 가격 제원 성능 FF 승계한 내용인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루쏘 관심 있는 분에게 전달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페라리 루쏘

    페라리 루소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페라리 GTC4 루쏘의 이전 모델 페라리 FF 후속으로 출시했습니다. 이전 모델부터 알아본다면 페라리 FF 몸값이 국내 4억 6천의 대단한 성능을 예상하는 모델이죠. 전작의 특징은 페라리 후륜구동으로 눈 오는 날씨에 취약한 것을 강화해 페라리 FF부터 사륜구동 시스템 적용, 덕분에 눈길 운전하는 데 문제가 없었죠. 12기통 660마력 엔진에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사용해 제로백은 3.7초, 최고속도는 335km/h 출시 했었습니다. 물론 지금은 단종이지만...,



    [ 페라리 FF]


    전작의 훌륭함과 비교하는 것이 후속 페라리 GTC4 루쏘 대해서 알아보는 핵심 같습니다. 추가한 성능에 대해서 알아보죠.




    페라리 GTC4 루쏘 구성

    GTC4 루쏘, GTC4 루쏘 T 구성으로 성능을 다르게 적용해 출시하였고 성능을 확인한다면 자연 흡기와 터보 구성입니다. 자연 흡기를 고집했었던 페라리는 캘리포니아 T 출시 후 논란에 빠지게 되었는데요, 터보의 고질적인 초반 가속력 저하 때문에 실패다, 성공이다, 논란의 중심에서 성능을 검증 확인하면서 터보의 초반 가속력을 떨어트릴 것이란 마니아 사이의 논란을 잠재웠죠. 이번 출시한 페라리 GTC4 루쏘 T 모델에 관심이 커진 이유겠죠. 성능을 비교해볼까요?



    2017 페라리 GTC4 루쏘 T 제원 비교


    전작의 성능을 더 높인 것과 터보와 자연 흡기의 다양한 구성으로 엔진 cc 차이는 있지만, 이전 모델과 성능 차이는 없습니다, 이번 출시한 터보엔진과 자연흡기의 수치상 보이는 성능은 크게 볼 수 없으며 나누어 본다면 터보, 자연흡기, 후륜 구동 또는 AWD 구동에서 선택하냐 차이겠죠.



    2017 페라리 GTC4 루쏘 T 가격

    전작 페라리 ff 모델의 국내 가격은 4억 6천, 해외 30만 달러 판매한 것을 국내는 더 비싸게 판매했기 때문에 2017 페라리 GTC4 루쏘 T 가격 경우 4억 정도 판매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외신을 인용한 내용이며, 외신의 설명은 터보 모델이 조금 더 저렴한 26만 달러에 판매 예상하여 외신 기준으로 책정해보았네요.



    이탈리아 고급 스포츠카 생산기업 하면 람보르기니, 포르쉐와 함께 세계 3대 스포츠카 브랜드 이름으로 세계 시장을 점령한 페라리죠, 터보 모델 출시에 관련 내용 준비해 보았습니다. 국내 상위 0.1% 성공을 생각할 수 있는 자동차 GTC4 루쏘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