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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 푸조 2008 가격 연비 세금 유지비 국내 출격 정보!
    스텔란티스 FCA/스텔란티스 PSA 2017. 2. 14. 19:35

    2017 푸조 2008 가격 연비 세금 유지비 국내 출격 정보!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한 2017 푸조 2008 가격 연비 세금 유지비 정보를 보며 푸조 국내 전진 배치한 2008 대해서 준비했습니다.




    푸조 자동차

    프랑스 대표 자동차 브랜드 하면 르노와 푸조 등 다양한 기업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2008 모델 경우 QM3와 동급으로 판매되는 모델이며 프랑스 판매 가격 또한 비슷하다고 할 수 있죠. 이번엔 부분 변경한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2017 2008 모델이 국내 출시했습니다.




    푸조 2008 달라진 몸값

    2017 푸조 2008 출시하면서 수입사의 많은 고민을 했을 거란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푸조 2008 달라진 몸값 때문인데요. 2016년 초기 출시된 가격을 보면 기본 최하위 3,000만 원 대 가격으로 판매되었고 국내 소비자에게 높은 연비와 실용성 때문에 인기 있었지만, 대부분 소비자에게 그냥 비싼 가격대의 준중형 suv 모델이라는 인식도 강했었죠. 2017 푸조 2008 가격을 볼까요.




    2017 푸조 2008 가격 얼마길래?

    Active (A/T) 25,900,000원

    [구매 취등록세 7%] = 1,813,000원


    Allure (A/T) 29,950,000원

    [구매 취등록세 7%] = 2,096,500원


    GT Line (A/T) 32,950,000원

    [구매 취등록세 7%] = 2,306,500원




    2017 푸조 2008 가격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좋은 자동차를 소비자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패밀리 자동차 진입 높이를 확~! 낮춰 판매한다는 느낌이 드는 부분이네요.



    2017 푸조 2008 제원 비교


    3개 트림의 제원은 같습니다. 단지 트림별 옵션 차이가 있을 수 있죠. 2017 푸조 2008 연비 또한 3개 트림이 같네요.



    2017 푸조 2008 세금 유지비


    연비가 좋아 국내 유지비가 좋을 것 같죠. 직접 1년 15,000Km 운행 기준, 유류비와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알아보았습니다.


    2017 푸조 2008 특징

    푸조 i-Cockpit (푸조 차량 연결 시스템)의 민첩하고 안전하게 설계 바탕으로 인체 공학적 주행 자세로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밝혔습니다. 고급 모델 경우 헤드 업 인스트루먼트 패널을 통해 운전 정보를 볼 수 있어 도로에서 눈을 떼지 않고도 운전자에게 정보 전달합니다. 



    새롭게 탑재한 그립 컨트롤 시스템은 5가지 운전 모드를 지원하며 대부분 지형 및 기상 조건에 대응할 수 있는 적합한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으로 적용했는데요. 휠 스핀과 토크를 조절 통해 낮은 그립 상태에서 트랙션을 최적화한 주행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담은 2017 푸조 2008 특징이라 할 수 있겠네요.



    QM6, SM6의 s 링크에서 각 운전 모드 별 조정되는 특정 서스펜션 시스템처럼 푸조 i-Cockpit 시스템 또한 같은 매락의 시스템입니다. 프랑스 자동차에서 힘을 실어 주는 시스템 같네요. (기술적 정보는 국내 출시 정보가 아닌 프랑스 푸조 테크니컬 스펙 참조한 내용임 첨부파일 참조)


    푸조 2008 그립 컨트롤 주행 모드

    - 표준

    - 눈

    - 진흙

    - 모래

    - ESP off



    ESP (Electronic Stability Programme) 전자적 차체 자세 제어장치


    아무리 좋은 자동차룰 출시해도 비싼 가격대를 고집한다면 소비자 입장에서 구매 고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국내 자동차 가격과 비슷한 가격으로 과감한 마케팅에 나선 2017 푸조 2008 대해서 알아보았네요.


    2017 new 2008.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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