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2017 가격 제원 가격표 세금 유지비 검토
    유럽자동차/랜드로버 2017. 3. 1. 08:19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가격 제원 가격표 세금 유지비 검토

    4세대 랜드로버 최고급 SUV 레인지로버 출시 이후 2016년 벤틀리 벤테이가 출시하면서 최고급 SUV 위치가 위태로워지자, 벤테이가 레벨로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는데요. 관련 정보를 통해서 여러 가지 정보 확인해 보죠.




    글에 들어가기에 앞서 디젤 파워트레인의 경제성과 높은 출력 때문에 고려하는 분이라면 주의 사항이 있습니다.


    디젤 파워트레인 경우 유로 6엔진 적용으로 요소수를 넣어야 합니다.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테크니컬 스펙 정보 따라 요소수용량은 18L이며, 1,600Km 운행마다 약 2.8L 요소수를 소비하게 됩니다.




    계산하면 약 10,000Km 운행마다 요소수를 채워야 하는 공식이 나오지만, 엔진을 작동시키기 위해서 요소수 최소 용량은 2.8L 채워져 있어야 시동은 작동되도록 세팅해 요소수를 채워져 있는 요소수를 빼면 약 8,600Km 주행마다 채우거나, 알람 세팅마다 더 빨리 채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는 점 참고해야겠죠.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특징

    2017년형 전 라인업의 고해상도 10.2인치 터치스크린을 적용해 기존 8인치보다 커지고 성능은 2배 빠른 반응 속도와 화질을 지원하며 멀티미디어 환경을 제공하는 '인컨트롤 터치 프로'가 탑재되었습니다. 2017 레인지로버 인컨트롤 앱은 T맵 연동으로 최신 지도와 실시간 교통정보를 기반으로 편리한 운전을 돕게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편의

    편의사양 추가 부분은 헤드업 디스플레이, 서라운드 카메라 시스템, 360도 주차 보조 장치 및 주차 보조 기능 등 다양한 편의 옵션을 추가해 운전자는 최고급 SUV 운행에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는데요. 추가적인 부분 안전 또한 업그레이드 했다고 합니다.




    2017 레인지로버 추가 안전으로는 차선이탈 방지 시스템, 사각지대 어시스트,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을 추가해 사고방지와 안전운전을 높이게 되었습니다. 2017 출시한 가격표 확인해 보죠.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가격 및 취·등록세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레인지로버 디젤과 가솔린 파워트레인 가격표 정보를 준비하였습니다. 2016년 대비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가격표는 상당히 올랐죠. 그만큼 좋은 기능으로 소비자에게 보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제원 비교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의 제원이 얼마나 달리 출시했는지 비교할 수 있도록 각 성능의 제원을 비교 정보 통해서 확인해보는 것도 좋겠죠.




    최고급 SUV라 유지비와 자동차세 등 확인을 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겠지만, 구매 전 한 번쯤 유지 비용에 대한 정보는 검토해야 할 부분이죠. 1년 15,000Km 운행기준 1년 유지비 정보 정리해 보았습니다.



    2017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세금 유지비


    가솔린 모델 경우 고급유 권장 모델이지만, 91 RON보다 낮은 연료는 사용하지 않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국내 일반유 92 RON) 국내는 다를 수 있으니 영업점에서 꼭 확인!!



    정보 통해서 나타나듯 기존 있었던 3.0 디젤은 아직 출시하지 않았거나 단종된 것 같습니다. 2017 레인지로버부터 벤테이가 레벨로 업그레이드한다는 내용이 있었는데요. 국내 출시한 모델이 그대로 잘 지켜졌는지 검토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