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르노삼성 SM6 가격 옵션 세금 유지비 [2.0 GDe]
    국내자동차/삼성 2017. 3. 1. 18:53

    2017 르노삼성 SM6 가격 옵션 세금 유지비 [2.0 GDe]

    3월 1일 연식 변경한 2017년형 르노삼성 SM6 2.0GDe 모델을 공개하였습니다. 상승한 가격과 옵션 토대로 세금을 확인하고 달라진 국제 유가의 유지비 정보까지 확인해 보도록 하죠.




    17년 올해의 차 수상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어 당분간은 2017 SM6 모델의 가격 변동은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달의 판매조건을 확인 통해서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을 기대할 수 있겠죠.




    르노삼성 SM6 특징

    르노삼성의 변화는 SM6 최하위 모델 선택 또한 완성도 높은 품질을 기대할 수 있어 국내 세단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토션빔 선택에 초기 부정적인 이야기가 있었고 시승 시 도로 조건이 좋지 않을 경우 충격을 느낄 수 있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최근 시간이 지난 현시점은 도로가 대부분 좋은 상태라 단점을 느낄 수 있는 구간이 없었고 고속도로 굴곡진 구간은 코너링에서 르노삼성의 이전 모델보다 더 잘 잡아줘 가속을 줄이지 않고도 코너링을 주행할 수 있어 놀랄 수 있습니다. (시승 시 경쟁 차량과 확인해보세요)




    ※. 동급에서 찾아보기 힘든 액티브 댐퍼를 넣는 정성을 들인 것이 효과가 있는 듯 일상주행의 승차감에서는 토션빔의 단점이 잘 드러나지 않도록 세팅해 코너링의 좋아진 이유를 예상할 수 있겠죠, 여기에 245 광폭타이어까지 코너링 잘 잡아줌! (전문가는 반대 의견이 있었음)




    최하위 SM6 S 링크 추가했을 뿐인데 고급진 실내을 제공하는 것도 매력적인 부분이죠. 소프트웨어와 지도 업데이트 또한 모바일 앱으로 연동하여 바로 업데이트 가능한 것도 사용자의 불편함을 지워버리는 특징을 볼 수 있습니다.




    2017 르노삼성 SM6 최적화

    르노삼성의 S 링크에서 모든 콘트롤 조작하며 SM6 출시 후 불완전 요소가 있었던 S 링크 소프트웨어가 현재 최적화 상태에 들어섰고 기능 또한 최적화 상태로 접어들었는데요. 2017 SM6 S 링크는 불완전 상태의 소프트웨어가 최적화되면서 S 링크 사용 불편함은 느낄 수 없을 만큼 좋아진 반응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2017 SM6 가격표 확인해 보죠.



    2017 르노삼성 SM6 가격 및 옵션


    2017년형 모델부터 약간 오른 르노삼성의 SM6 2.0 GDe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가격표는 오로지 신차 가격 기준이며, 재고 할인과 판매조건 할인은 적용하지 않은 가격인 만큼 할인받은 금액 있을 경우 르노삼성 SM6 옵션 가격을 제외 계산하면 좋겠네요.




    차량 구매 고려는 역시 1개월 할부 지출 금액과 1개월 유지비 정보 통해서 한 달 받는 급여에서 얼마의 지출이 되는지 확인하는 것이죠. 선수금을 제시하면 할부 기간에 따라 1개월 할부 정보를 알려주죠. 아래 1개월 유지비 + 1개월 할부 = 1개월 총지출 계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2017 르노삼성 SM6 2.0 GDe 세금 유지비


    2017 보험료 할인받을 수 있는 르노삼성 SM6 2.0 GDe 1년 10,000Km 운행기준, 1년 유류비와 자동차세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한 정보입니다.



    자동차 제조사는 고객과 소통을 잘한다, 그렇지 않다는 차량의 편의와 품질에서 나타내는 것 같습니다. 2016년 출발한 SM6 차량은 고객과 참 소통을 잘해서 반영한 차량처럼 느낄 수 있는 세단인 것 같네요. 유익한 정보였으면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