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메르데스 벤츠 AMG GT S 가격 제원 세금 유지비
    유럽자동차/벤츠 2017. 3. 4. 08:16

    2017 메르데스 벤츠 AMG GT S 가격 제원 세금 유지비

    엔진 1인 생산하는 AMG 모델의 명품 2017 메르데스 벤츠 AMG GT S 가격 제원 세금 유지비 내용 준비했습니다. GT와 GT S 두 모델의 정보 통해서 남자의 고급 애마를 보는 관점을 느꼈으면 합니다.




    메르데스 AMG GT 개요

    이 모델은 벤츠의 자회사인 메르데스 AMG에서 2번째로 개발한 모델이죠, 그래서 메르데스 AMG GT 이름이 붙이는 게 맞다고 하지만, 그냥 벤츠 AMG GT라 불러도 상관 없습니다. 국내 출시는 두 트림으로 성능을 다르게 적용한 GT와 GT S 구성으로 성능을 구분하 듯 이름을 다르게 나타내며 출시했는데요. 


    AMG 성능도 중요하겠지만, 멋들어진 디자인으로 질주 본능을 과감하게 담은 디자인의 형상은 길게 널린 보닛과 짧고 탄탄한 후미는 스포츠카의 비율 최적화 설계한 모델이라 이야기 할 수 있겠죠. 이미지에서 못 느꼈던 디자인의 형상 표현에서 페라리의 길게 널린 보닛, 짧고 탄탄한 후미를 상상하면 페라리FF 디자인을 연상케 하는군요.




    벤츠 AMG GT 성능

    울부짖는 배기음 속에서 좌우 굴곡진 커브를 쉽게 주파하고 벤츠 AMG GT 브레이킹 포인트와 턴 인 포인트, 가속 포인트, 변속 포인트 도로 위 누르는 중력의 힘에 승복하지 않고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드라이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성능을 나타내죠. 




    거짓말 같은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건 드라이브 유닉의 컨트롤 통해서 도로를 직접적인 연결되는 컴포트, 스포츠, 스포츠 플러스와 인디비주얼의 네 가지 변속 모드에 따라 달라지는 AMG RIDE CONTROL 스포츠 서스펜션에 적용된 가변식 전자 제어 댐핑 시스템의 이유가 담겨 있습니다. 벤츠 AMG 댐핑 시스템의 조합 컨디션은 의심할 여지가 없겠죠. 메르데스 AMG GT와 S 제원 비교해 볼까요?



    2017 벤츠 AMG GT S 제원 비교


    이미지 제원 비교에서 GT와 GT S의 같은 4.0리터 엔진을 탑재하고 출력은 다르게 세팅한 성능을 나타내죠. 그래서인지 연비는 같지만, GT S 트림이 더 좋은 성능을 나타내는 수치입니다. 고성능 메르데스 AMG GT 가격을 알아보죠.



    2017 메르데스 벤츠 AMG GT S 가격 및 취·등록세

    A : AMG GT 가격 (A/T) 168,000,000원

    B : [구매 취·등록세 7%] = 11,760,000원

    A+B 구입 총지출 가격 = 179,760,000원


    A : AMG GT S 가격 (A/T) 198,000,000원

    B : [구매 취·등록세 7%] = 13,860,000원

    A+B 구입 총지출 가격 = 211,860,000원




    고성능 만큼 높은 가격이라 명품이란 이름을 줘도 아깝지 않은 모델이겠죠! 높은 가격의 차체 구성 어떻게 되었을까? 궁금할 것 같습니다. 차체 프레임은 알루미늄, 마그네슘, 주철은 메르데스 AMG GT의 뼈대를 이루는 구성 소재들입니다. 그래서 231kg의 차체 무게와 가벼우면서도 탄탄한 강성으로 구조는 종 방향 운동성과 횡 방향 운동성을 높이는 정교한 조향 성능을 나타내죠. 한 번은 검토할 유지비 정보 준비했습니다.



    2017 메르데스 벤츠 AMG GT S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할인 구간 거리 1년 10,000Km 주행기준, AMG GT 1년 자동차세 + 유류비 내용 통해서 1년 유지비 작성된 내용입니다.



    2017 AMG GT는 한국형 내비게이션을 적용하였고, AMG 다이내믹 플러스 패키지를 기본사양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인데요. 이미지의 짧은 후미 때문에 트렁크 공간은 작다고 생각하는 분이 많겠죠? 예상과 달리 일상의 불편함을 들어주는 넉넉한 트렁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고성능 명품 모델 메르데스 AMG GT S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