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용 티볼리 에어 가격 2017 옵션 가격표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쌍용 2017. 3. 5. 11:35

    2017 쌍용 티볼리 에어 가격 옵션 가격표 세금 유지비

    안전사양과 편의사양이 추가한 2017 쌍용 티볼리 에어 가격 옵션 가격표 세금 유지비 정보를 통해서 티볼리 에어 매력 포인트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티볼리 에어 품평

    쌍용은 해외까지 진출하며 티볼리 에어의 문제는 하나씩 나타나고 있지만, 수준은 미미한 상태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국내외 모두 경쟁사와 비교했을 때 좋은 품평을 받고 있죠. 긴 차체인 티볼리 에어는 2016년 3월에 출시 후 판매량은 급격히 늘어나면서 티볼리와 티볼리에어 좋은 반응 때문에 2016년 판매량의 높은 수준으로 2007년 이후 9년 만에 흑자 전환되었다고 공시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좋은 상품으로 느낄 수 있도록 출시한 덕분이겠죠.




    2017 티볼리 에어 안전 강화

    2017년형 티볼리 에어부터 안전사양과 편의사양 추가로 티볼리 반 자율주행이라고 할 수 있는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 (AEB, LKAS) 추가되었고 최고급 트림에서 60만 원 가격에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최상급 모델의 옵션에도 볼 수 없는 안전 사양을 탑재해 저렴하면서 안전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경쟁력을 높일 수 있었던 이유는 경쟁사와 달리 전방 레이더보조를 탑재한 것이 아니라 카메라를 작동해 원가를 줄였다고 밝히고 있는데요. 원가를 줄이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경제적인 자동차라고 할 수 있겠죠. 2017 티볼리 에어 가격표 확인해 보죠.



    2017 쌍용 티볼리 에어 가격 및 옵션


    티볼리 에어 가솔린 가격과 디젤 가격표입니다. 옵션 또한 확인할 수 있도록 전체적인 가격과 취·등록세 적용한 디테일 정보로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해 보았네요.




    티볼리 에어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의 판매량이 궁금하여 확인해 보니 작은 사이즈 티볼리 가솔린 모델이 저렴하고 친환경 모델의 관심으로 가솔린 엔진 판매량이 많게 나타났습니다. 두 모델의 유지비 정보 통해서 실질적인 경제적 지출 정보 확인해서 자신에게 맞는 차량을 참고했으면 좋겠네요.



    2017 쌍용 티볼리 에어 세금 유지비


    보험 약정 할인받는 구간 1년 10,000Km 주행기준, 티볼리 에어 1년 유류비와 자동차세 통한 1년 유지비 산출 정보입니다.



    최근 들어 중국 SUV가 들어오면서 최고급 사양으로 2천 초반 가격으로 판매하며 쌍용자동차와 경쟁하고 있는데요. 티볼리 가솔린 파워트레인과 같은 성능을 적용하고 있어 A/S 등 여러 조건을 따지면 비교할 수 없는 경쟁이라 평가하는 네티즌과 여론이 많더군요. 2017 티볼리 에어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