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 기아 스포티지 가격 신차 가격표 세금 유지비
    국내자동차/기아 2017. 3. 15. 22:43

    기아 스포티지 1.7 디젤 다양한 정보




    스포티지 매일 같은 소식을 접하는 분이라면 조금 다른 이야기를 듣고 싶을 것 같습니다. 기아 자동차 중형 SUV 스포티지 정보 중 조금 다루지 않았던 내용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유럽과 북미 시장에서 관심도가 올라가고 있으며 국내 경우 월 2,500대~3,000대 판매량을 보이는 중형 SUV입니다.




    2017 기아 스포티지 가격 신차 가격 세금 유지비

    북미 시장과 유럽에 시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2017 기아 스포티지 가격 신차 가격 세금 유지비 정보 통해서 새로운 소식도 접하고 국내 스포티지 신차 가격과 다양한 정보 확인하셨으면 합니다.




    북미 시장 경우 국내와 다르게 가솔린 파워트레인의 천국이죠. 국내와 른 것이 모든 주유소가 디젤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가뭄에 콩 나듯 디젤 주유하는 곳을 찾을 수 있어 국내 LPG 충전소보다 찾기 힘들다고 하죠. 북미 시장의 스포티지는 2.4L 엔진과 2.0 터보엔진을 장착하고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국내 스포티지 2.0 가솔린 엔진은 북미 시장과 아무 관계없는 파워트레인을 적용한 모델이죠. 물론 북미 시장의 까다로운 안전 사양을 지키지 않아도 되는 국내 시장에 맞게 출시한 모델이겠죠. 유럽 경우 국내와 비슷하게 디젤을 선호하는 나라여서 비슷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017 기아 스포티지 제원 비교


    소개할 파워트레인은 1.7 디젤 엔진을 소개하려고 준비했는데, 함께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나열해 보았네요. 기아자동차에서 생산, 판매 중인 차량 중 단일 차명으로는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물론 다양한 파워트레인을 적용하고 있어 그런 이유도 있지만, 국내와 다르게 품질을 올린 부분도 해당 내용에 포함되는 부분이겠죠.



    2017 기아 스포티지 가격표 및 옵션


    위 이미지 기아 스포티지 가격표 및 옵션 가격표의 취등록세 7%는 (채권을 제외한 탁송료와 개별소비세, 교육세 포함, 부가가치세 제외된 금액 산출 원칙)을 적용한 내용입니다. 지역마다 다른 채권 정보만 확인하면 되겠죠?



    2017 기아 스포티지 세금 유지비


    신차 보험 약정 거리 할인 기준 1년 10,000Km 주행 기준, 스포티지 자동차세 +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정보입니다. 선수금을 제시하면 1개월 할부 금액을 알 수 있죠. 1개월 유지비 + 1개월 할부 = 1개월 차량 총지출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4세대 스포티지에 적용된 MDPS 모듈의 경우, 한국은 C-MDPS, 해외 수출용은 R-MDPS가 들어갔다는 내용에 격분하는 분들이 많더군요. 물론 도장 부분도 HOT GAL'V (아연도금) 도장이 아닌 것도 언론과 각 매체 통해서 지적이 있었죠. 그럼에도 국내 시장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 스포티지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바로가기 클릭] - 스포티지 가솔린 가격 제원 옵션 세금 유지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