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니로 P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제원은?
    국내자동차/기아 2017. 3. 20. 21:52

    니로 P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제원은?




    기아자동차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니로가 출시할 예정입니다. 어떤 성능을 탑재하며 니로 PHEV 제원은 어떻게 출시하는지 미리 알아보도록 하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어떤 차?

    두 가지 기능을 담은 친환경 자동차이며 평소에는 하이브리드 모드를 이용해 연비를 효율성은 높이고 가까운 거리는 EV 모드를 이용하는 전기차 기능을 담게 되는데요. 짧은 거리의 이동 시에는 연료를 사용하지 않고 전기 배터리만 이용해서 구동하게 되죠. 




    1석 2조의 역할과 성능을 담은 니로 PHEV 모델이 조만간 출시할 계획에 있는 것인데요. 어떤 성능과 정부보조금 그리고 혜택에 대한 이야기 구성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기아 니로 PHEV 제원

    엔진 1.6L 엣긴슨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 105마력, 최대토크 15.0kg.m, 6단 자동변속기 기아 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제원



    모터 제원

    최대출력 68마력 (50kW), 최대토크 20.9kg.m(205Nm), 배터리 용량 9.8kWh

    EV모드 운행 거리 44~45Km




    기아 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정부 보조금

    지역 보조금(지자체) 없이 240만 원 세제 혜택 적용된 차량가, 별도의 500만 원 정부보조금 지원합니다. (출시 후 하이브리드자동차 구매지원 보조금 시스템 검색)




    기아 니로 PHEV 혜택

    2종 저공해 자동차로 분류되어 서울에서 집중하게 되는데요. 기아 니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혜택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면 됩니다.


    ● 니로 PHEV 혜택 (서울)

    공영주차장 50% 할인, 남산 1호 3호 혼잡 통행료 면제 (해당), 지하철 환승 주차장 80% 할인, 공항주차장 50% 할인 등


    ● 니로 PHEV 혜택 기타 지역

    공영주차장 50% 할인, 공항주차장 50%할인, 광안대교 요금할인 등




    일상의 EV모드를 사용하지 않고 하이브리드 모드만 이용할 경우 일반 하이브리드와 다르게 모터 성능과 배터리 용량이 좋아 연비와 성능의 효율성을 기대를 할 수 있는 것이 니로 PHEV 특징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출시 전이라 가격과 연비 등 다양한 정보는 확보되지 않았는데요.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업데이트 정보를 접하는 시점에서 경제적인 검토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하도록 하죠. 유익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