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다 낚싯배 보트 수륙양용차 이런 자동차 어때요?
    자동차 뉴스 2017. 8. 18. 19:52

    바다 낚싯배 보트 수륙양용차 이런 자동차 어때요?



    바다 낚싯배, 피서를 즐길 수 있는 보트나 요트를 고민하죠. 자동차 중 수륙양용차를 찾아보았습니다. 시원한 여름을 즐길 며 시선 집중할 수 있는 자동차 이기 때문이겠죠.


    소개할 자동차는 미국에서 판매되는 수륙양용차 모델이며 외관상 지프 모델처럼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외관상 수륙양용 자동차라고 보기엔 크기나 외관상 일반차와 다를 게 없다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륙양용 자동차 매력

    바다 또는 호수 등 낚싯배처럼 다양한 곳으로 이동을 쉽게 하고

    제트엔진처럼 추진형이라 바다나 호수의 이물질 또는 밧줄에 걸리는 현상이 없습니다. 지프형 디자인으로 험로까지 달릴 수 있는 매력을 더하는 수륙양용차 제원을 확인이 필요하겠죠.



    수륙양용 자동차 성능 제원

    혼다 3.7L VTEC 가솔린 엔진, 최대출력 305마력, 최대토크 37.8kg.m, 4단 수동, 사륜구동, 타이어 30X9.50 R15, 제원으로 아큐라 사용된 엔진을 장착하고 있습니다.



    수륙양용 자동차 물에서 최대속도

    70 Kmh (37.8노트) 속도로 이동하며 육지에서 90 Kmh 속도로 주행해 일반 보트보다 빠른 속도에 레저와 낚싯배 또는 도시형 오프로드 차량으로 이용할 수 있죠.



    수륙양용 자동차 활용

    오프로드, 레저용 보트, 일반 승용차, 바다 낚싯 보트, 그리고 민물 낚싯 보트, 수상 레저 보트와 육상 오프로드 등 

    다양한 활용성으로 차원이 다른 매력을 더하는 느낌인데요. 바다와 가까운 도시 부산 또는 인천 등 다양한 곳에서 수륙양용 자동차를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국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수상용 소방차로도 판매하고 있어 수륙양용차 활용도는 다양하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따로 소개할게요)



    수륙양용 자동차 가격

    국내에서도 같은 회사 제품을 옥션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미국 현지 수륙양용차 가격은 126,000달러, 155,000달러에 판매하고 있어 국내 옥션에 판매하는 가격보다 3배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죠.



    다만, 수륙양용 자동차 운용하기 위해서는 국내 허가는 필수라는 것 알고 있어야겠죠. (요트 자격증 포함) 위 제원을 보았을 때 세금은 국내 자동차 세금과 취등록세를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금요일 주말에 앞서 더운 여름, 시원한 느낌 받으시라 세계 여러 모델 중 미국 수륙양용차 대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영상을 편집했는데요. 수륙양용차 매력을 충분하게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면이 바다인 국내에서 수륙양용 자동차 출시가 필요성을 느끼게 하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