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네바 모터쇼 공개할 쌍용 전기차 e-SIV (SUV 콘셉트)
    국내자동차/쌍용 2018. 2. 25. 22:24

    제네바 모터쇼 공개할 쌍용 전기차 e-SIV (SUV 콘셉트)



    유럽 쌍용자동차는 3월 개최할 스위스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쌍용 전기차 콘셉트 모델인 e-SIV 공개할 예정이라 밝혔는데요. 유럽 쌍용차에서 공개한 내용 토대로 앞으로 출시할 쌍용 전기차 SUV 모델을 상상할 수 있는 쌍용 e-SIV 콘셉트 정보 전달합니다.




    1. 개요



    쌍용 자동차는 새로운 렉스턴 스포츠와 함께 제네바 모터쇼에서 e-SIV 콘셉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중요 내용은...,

    C 세그먼트 전기 SUV 콘셉트

    새로운 전기차 모델, 쌍용의 미래 지향적인 이동성, 신기술 및 제품 개발 방향을 제시 예정입니다.


    이번 콘셉트 모델은 이제까지 보여준 전기차 콘셉과 다르게 쌍용 e-SIV는 브랜드의 전략적 모델이며 향후 전기차, 연결성 및 자율 주행에 대한 접근 방식을 보여줄 새로운 콘셉트 모델이라 밝혔습니다.



    2. 방향



    쌍용차는 스마트 인터페이스 차량을 대표하는 쌍용 e-SIV의 자율 주행과 함께 연결된 이동성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한 쌍용의 확실한 접근법(어떤 대상에 대하여 고찰하거나 연구하는 방법)을 입증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쌍용은 향후 이동성의 긍정적인 변화는 소비자 관심, 참여 및 경험으로 인한 것이며 e-SIV는 차세대 쌍용 SUV 및 EV를 형성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쌍용 e-SIV는 작고 균형 잡힌 다이내믹 디자인으로 미래 지향적인 차를 만들 수 있는 쌍용차의 차세대 C세그먼트 SUV 용 디자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3. 제원



    쌍용 e-SIV 제원을 상세 밝히지 않았지만, 공개한 내용은 전기 모터 140KW급 (188마력 급), 최고속도 150 kmh 및 1회 충전으로 최대 주행 거리는 450km입니다.


    충전 시간 50분 동안 최대 80%의 고속 충전 제원의 특징입니다.


    C세그먼트 SUV (쉐보레 올란도 크기) 쌍용 e-SIV 크기는 전장 (4,460mm), 휠베이스 (2,675mm) 전폭 (1,870mm), 높이 (1,630mm)입니다.


    이번 쌍용 전기차 콘셉트 모델은 다섯 번째 콘셉트 모델로 이전 모델은 2010년 KEV1, KEV2 (2011), e-XIV (2012) 및 2015년 제네바에서 공개한 티볼리 EV-R이 있었습니다.



    이번 5번째 마지막 콘셉트 모델의 상용화를 생각하게 하는데요. 전기차가 출시한다면 기아 니로 전기차와 자연스레 경쟁할 예정입니다. 콘셉트 이지만, 쌍용차가 도전자로 준비한 무기 제네바 모터쇼에서 공개할 예정이라 기대하게 됩니다.


    기간 : 2018. 3. 8. (목) ~ 3. 18. (일)

    장소: 스위스 제네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