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현대 그랜저 IG 개별 소비세 가격표 [개소세]
    국내자동차/현대 2018. 7. 19. 18:24

    현대 그랜저 IG 개별 소비세 가격표 [개소세]



    현대 그랜저 IG 세대를 구분하지 않고 많은 사랑 덕분에 높은 판매량 행진 중이다. 판매량을 확인하면 현대 그랜저 IG는 중소형 구분없이 세단 부분 1위를 달리고 있다. 9월 추석을 앞두고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는 현대 그랜저 IG 개별소비세 인하로 조금 더 저렴해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1. 프로모션



    현대자동차는 7월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하면 그랜저 IG 생산월 조건(소진 시 혜택 없음)을 내세운, 2018년 2월 이전 생산분 100만 원 할인, 3~4월 생산분 70만 원 할인의 현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정부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개별소비세 인하를 보였지만, 실질적인 판매사 노력을 볼 수 없다는 지적은 갑작스런 개소세 진행에 8월 프로모션의 기대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2. 구성



    현대 그랜저 ig 구성은 2.4, 3.0, 3.3 가솔린과 2.2l 디젤 3.0 lpI 모델 구성이다. 가장 인기 트림은 확인을 위해 5월 판매량을 참조하면 2.4l 가솔린 엔진의 선택이 높았고 다음으로 3.0 가솔린 엔진, 그다음 lpI, 디젤, 3.3 엔진 인기 판매량을 보였다.


    2.4l 엔진 출력만으로도 부족함 없는 성능을 보였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물론 필요 옵션 또한 2.4l 엔진에서 차별없이 선택할 수 있다.



    3. 제원 및 연비



    현대 그랜저 IG 파워트레인 별 제원과 연비를 비교하면 휠 크기에 따라 연비가 변동 있는 것처럼 연비 차이는 크지 않다.



    전체 FF 구동만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은 아쉬움을 남긴다. 상위 세단에 적용한 AWD 구동을 최상위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게 해줘도 조금 더 만족스러움 반응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시간이 지난 후 페이스리프트 모델에서 AWD 구동을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4. 가격표 및 세금



    현대 그랜저 IG 개별소비세 적용한 가격표 정보다.



    현대 그랜저 IG 가격과 구매에 따른 세금 정보와 개소세 적용한 것을 아래 클릭 정보에서 참고할 수 있다.


    무옵션과 풀옵션 채권 할인 가격 차이는 크지 않아 풀옵션 기준으로 작성된 내용이다.


    5. 자동차세 및 유류비



    가솔린 파워트레인 기준, 1년 15,000Km 주행으로 유류비 및 자동차세 정보를 비교할 수 있게 만들어진 자료다.



    현대차 그랜저 IG는 자동 긴급 제동 시스템(보행자 인식), 주행 조향 보조 시스템, 후측방 충돌 회피 지원 시스템, 부주의 운전 경보 시스템,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등의 ‘현대 스마트 센스’ 선택으로 기술을 선택할 수 있어 안전 운전을 돕니다. 


    현대 그랜저 IG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 정보는 잠시 뒤로 한 채, 현대 8월 프로모션 정보와 함께 조금 더 저렴해지는 그랜저 IG가 될지 기다린 후 비교해도 좋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