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가격 세금 유지비국내자동차/현대 2019. 1. 15. 18:36
현대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가격 세금 유지비
현대자동차는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의 가격, 제원을 공개하며 공개하고, 23일(수)부터 1,700대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현대 코나 아이언맨 가격 및 옵션 정보 통해서 새롭게 출시한 코나 정보와 다른 트림의 조정된 가격까지 함께 확인해 보시죠.
1년 전부터 알려진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을 글로벌 판매 대수는 7,000대로 한정하고 현대자동차는 아이언맨 에디션을 출시를 발표했는데요.
현대 코나가 국내 월 2,500~3,000대가량 판매하였고 높은 인기를 부응하기 위해 1,700대를 국내 배정했다는 소식입니다.
현대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출시 스토리를 확인하면 현대자동차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 마블과 약 2년 걸쳐 협업해 개발한 세계 최초 마블 캐릭터 이용한 양산차입니다.
이번 출시한 코나 에디션은 아이언맨 팬은 물론 더욱 독특하고 강인한 느낌의 SUV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제작되었다고 밝혔죠.
에이~~ 판매가 되겠어?
예상했다면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은 지난해 세계 3대 디자인상(iF 디자인상/레드닷 디자인상/ IDEA 디자인상)을 석권하며 호평을 받은 코나를 바탕으로 합니다.
아이언맨의 여러 특색 있는 요소를 담아 차별화된 디자인과 유행을 타지 않는 정제된 멋을 살린 것이 특징이죠.
따라서 디자인적 매력을 높인 만큼 세계 시장에서 판매는 무난하게 판매가 이루어질 것으로 해석합니다.
현대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파워트레인은 가솔린 1.6 터보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조합한 단일 트림으로 출시했죠.
이번 현대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의 가격은 2,945만 원으로 책정하고 옵션으로는 4륜 구동 옵션 선택하도록 해 실질적인 코나 풀옵션 모델이면서 가장 상위 트림으로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풍부한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의 운전자 보조 시스템은 후측방 충돌 경고, 후방 교차 충돌 경고, 차로 이탈 방지 보조, 전방 충돌 방지 보조 등 기존 코나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았던 최첨단 안전 사양을 대거 기본 적용했죠.
일반 코나와 구분 짓는 스마트키, 천연가죽 시트, 도어 스폿 램프 등 내 외장 곳곳에 아이언맨 전용 디자인 요소를 모두 포함해 한정판의 소장가치를 적용해 상품성을 높였습니다.
한 가지 더 매력을 높이는 요소는 현대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은 일반 차와 같은 보증 수리 기간 및 A/S 부품을 제공함으로써 희소한 차량 보유에 대한 고객 우려를 해소하고 완성차 메이커가 준비한 한정판의 장점을 높였죠.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의 외장 컬러에 대한 궁금함은 무광 메탈릭 그레이(짙은 회색)를 적용하고 여기에 아이언맨 슈트의 전용 빨간색의 포인트 적용했습니다. 외관상 아이언맨의 슈트와 비슷한 감성을 자극하게 되죠.
그리고 현대차는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의 독특한 외장 디자인을 더욱 돋보일 아이언 맨 마스크 형상의 루프 스킨과 사이드 도어의 스타크 인더스트리 로고를 무상으로 장착 패키지‘커스텀 데칼 패키지’ 이벤트를 국내 고객 한해서 진행합니다.
아이언맨 구매 고객 대상, 전원에게 마블사에서 특별 제작한 15만 원 상당의 기프트 (마블 에디션 차량용 공기청정기, 한정판 도서, 토니 스타크 감사 서신)'을 제공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10명(동반 1인 포함)을 선정해 3박 4일 홍콩 마블 익스피리언스 투어 패키지를 선사한다고 밝혔죠.
현대차는 오는 18일(금)부터 27일(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 메가박스 앞 광장에서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 차량 전시와 함께 영화 속 히어로처럼 연출해볼 수 있는 타임 슬라이스 사진 촬영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다음 달 15일까지 전국 6곳 지점에서 특화 전시장도 운영의 이벤트 또한 참고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현대 코나 아이언맨 에디션을 위해 제작한 영상을 볼 수 있지만, 아직 풀 영상은 확인할 수 없었네요. 현대 코나 아이언맨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