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형 쏘나타 외장 색상 8가지, 실내 4가지 컬러 조합은?
    국내자동차/현대 2019. 3. 21. 15:25

    신형 쏘나타 외장 색상 8가지, 실내 4가지 컬러 조합은? 



    신형 쏘나타 dn8을 3월 21일 출시하며 신형 쏘나타 발표회를 통해 다양한 색상의 멋스러움을 선보였다. 신형 쏘나타 외장은 총 8가지 색상과 실내 4가지 색상으로 운영된다. 


    신형 소나타 외장 색상 선택에 따라, 실내 색상은 차등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궁금한 신형 쏘나타 외장 컬러와 실내 조합 등 인기 색상 정보를 확인했다. 



    1. 외장 컬러 


    신형 쏘나타 외장 컬러는 화이트 크림, 쉬머링 실버, 햄튼 그레이, 녹턴 그레이, 옥스퍼드 블루, 미드나잇 블랙, 플레임 레드, 글로잉 옐로우 구성이다. 



    기자단 신차 발표회에서 쏘나타 모든 색상을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외장 컬러로 진열했다. 신형 쏘나타의 주목받은 외장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에서 가장 주목받았다. 그만큼 쏘나타 외장 색상이 잘 어울리는 블랙과 화이트 외장 컬러를 선택을 보였다. 


    개인적인 취향 따라 선택이 달라지지만, 인기 색상을 원한다면 참고할 부분이다. 




    2. 실내 색상 


    신형 쏘나타 실내 컬러는 4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블랙 원톤, 그레이지 투톤, 카멜 투톤, 네이비 투톤이다. 


    외장 레드와 옐로우 컬러 제외한, 실내의 컬러는 4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쏘나타 외장 색상을 레드와 옐로우 선택할 경우, 4가지 실내 컬러 중 2~3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차등을 두었다. (아래 이미지 참조) 






    3. 앰비언트 컬러 


    신형 쏘나타 실내 ‘앰비언트 무드 램프’를 탑재했다. 대시보드와 도어에 70여 개 컬러의 은은한 조명 라인을 만들어 운전석을 중심으로 날개가 펼쳐져 마치 공중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1열 엠비언트 무드 램프 컬러 선택에 따라 실내 분위기를 다르게 반영해 매일 다른 신차를 느낄 수 있어 매력을 높였다. 


    신형 쏘나타 앰비언트 무드 램프는 가솔린 최상위 트림 프리미엄 밀레니얼 트림에 기본 적용 중이다.



    4. 헤드램프 색상 


    신형 쏘나타 헤드램프는 3가지 타입의 조명에 인상을 달리 적용했다. 프로젝션 헤드램프, Full LED 헤드램프 (MFR타입), Full LED 헤드램프 (프로젝션 타입)으로 구분되며 이미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형 쏘나타 헤드램프와 크롬 라인을 이은 주간 주행 등은 압권이다. 


    다양한 매력을 담아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상품성으로 시선 집중 시킨, 쏘나타 소식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