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가격 제원 5/7인승 선택 방법은?
    국내자동차/쌍용 2023. 8. 14. 11:40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가격 제원 5/7인승 선택 방법은?

    SUV 강자 렉스턴 뉴 아레나 소식 준비했습니다. 2024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소식은 가격표, 제원, 5인승과 7인승 차이에서 선택 방법을 확인하며 이익을 살펴보았습니다.

     

    5세대 렉스턴 아레나 인기가 높은 편이죠. 선택 옵션에 따라 5인승과 7인승을 선택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이 좋으며 탄탄한 이미지 덕분에 패밀리 SUV 강자로 굴림하고 있습니다.

    내용
    1.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특징
    2. 렉스턴 아레나 5인승 7인승
    3.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가격표
    4. 렉스턴 아레나 유지비

    다양한 매력을 전달하고 있는 KG 모빌리티 플래그십 SUV,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첨단 운전자 시스템, 4WD 구동 방식으로 험로와 도시 사이 어떤 길에서도 거침없는 주행을 선보입니다.

    도시인이라면 가족을 위해 주말이면 다양한 길을 주행하는 남성에게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는 멋과 성능, 튼튼한 차체 등 다양한 면에서 인상적인 주행 스타일을 보여주죠.

     

     

     

    1.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특징


    국내 전통 SUV 제조사 KG 모빌리티는 오랜 역사와 함께하는 자동차 브랜드로, 그들만의 독특한 매력을 지닌 자동차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렉스턴 아레나뿐만 아니라 SUV 대명사처럼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과 튼튼한 빌드 품질로 유명한 SUV 자동차는 다양한 운전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보장합니다.

     

    KG 모빌리티 다양한 SUV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렉스턴 스포츠, 칸'과 '렉스턴 아레나' 등 KG모빌리티 모델은 오프로드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면서 도시 주행에서도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죠.

    또한 최근 친환경 전기차 SUV도 출시하여 전기차 매력을 선사하면서도 환경 보호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장거리 주행에도 KG 모빌리티 렉스턴 뉴 아레나 내부 공간은 편안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신 기술을 접목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각종 안전 기능들은 운전자와 승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결과물이라고 볼 수 있겠죠.

     

    KG 모빌리티 자동차 오너의 품질과 내구성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특히 오프로드 주행에서의 뛰어난 성능과 어떤 환경에서도 믿을 수 있는 신뢰성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는 것이죠.

    KG 모빌리티 자동차는 국내 자동차 제조사로 오랜 역사와 뛰어난 브랜드 가치를 토대로 지속적인 혁신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탁월한 성능과 SUV 아름다운 디자인은 물론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를 위한 노력 역시 기대할 포인트겠죠.

     

    그럼,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선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2. 렉스턴 아레나 5인승 7인승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선택은 가족수에 따라 5인승 또는 7인승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5/6인승 차량은 승용으로 분류하고 7인승부터 미니밴으로 분류하여 채권 매입 비용이 달라집니다.

     

    5인승 SUV 채권 비용이 조금 더 높은 반면, 7인승 선택은 채권 비용이 5인승 대비 상대적으로 30~50만 원 정도 저렴하기 때문에, 그냥 7인승 모델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장애인 1~3급과 국가유공자가 렉스턴 아레나 선택할 경우 아래와 같이 세금 체계가 달라집니다.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5인승 선택에 140만 원 취득세 감면.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7인승 선택에 취득세 전액 감면, 보유 동안 자동차세 면제.

    이외에도 다자녀 가정(만 18세 미만 3자녀)에서도 위 같은 조건이 부과됩니다.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5인승 선택에 취득세 140만 원 감면.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7인승 선택에 취득세 200만 원 감면 후 초과시 100분의 85 감면율 적용

    이런 세금체계가 적용되니, 아무래도 일반인이든, 장애인, 국가유공자 모두 렉스턴 아레나 선택은 7인승이 좋겠죠. (위 내용은 오롯이 렉스턴 아레나 세금체계를 적용한 내용이니 다른 차량에 대입하지 말 것)

     

    그럼, 렉스턴 아레나 가격표를 검토하면서 총비용을 확인해 볼까요?

     

     

     

    3.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가격표


    작성일 기준, KG 모빌리티 홈페이지에서 참고한 렉스턴 아레나 가격표 정보입니다.

    2023년 8월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가격표

    플래그십 SUV 모델이지만, 현재 출시 중인 모델과 비교하면 높은 가격은 아닌 것 같습니다. 최근 출시 중인 SUV 가격이 너무 오른 이유 때문이겠죠.

     

    위 렉스턴 아레나 가격표에서 참고할 수 있는 트림과 옵션 정보를 합산하려면 귀찮을까 봐, 직접 트림과 옵션 선택하면 취득세까지 참고할 수 있도록 아래 계산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가격 계산기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가격 계산기

     

    이젠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유지비 대해서 알아보면서 경쟁 모델 대비 얼마나 경제적인지 검토해 볼까요?

    렉스턴 아레나 실내 인테리어
    렉스턴 아레나 2열 3열 폴딩 넉넉한 공간

     

     

     

    4. 렉스턴 아레나 유지비


    여러 제조사에서 대형 SUV 출시에 대부분 파워트레인 선택은 아직 출력과 토크가 높으면서 유류비가 저렴한 디젤 엔진 선택이 많죠. 그것도 선택 옵션으로 디젤 엔진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아 위에서 확인한 렉스턴 아레나 가격 대비 상당히 높아지는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디젤 파워트레인을 선택하고도 낮은 유지비까지 반영된다면 렉스턴 아레나 선택에 아주 좋은 평가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4 KG 모빌리티 렉스턴 아레나 제원, 연비, 유지비, 자동차세, 2WD 연비, 4WD 연비, 1회 주유비용

    최근 국제 유가상승으로 기름값 고민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유지비를 안겨주는 내용입니다. 소나타와 비교해도 약간 낮은 비용을 고려할 수 있어 렉스턴 아레나 장점을 많이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

    높은 포지션의 주행 안전성, 패밀리 SUV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가격과 낮은 유지비 등 참고할 수 있었던 아레나 소식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