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ll 가격 세금 유지비 (80% 구매 방법)
    유럽자동차/BMW 2023. 9. 8. 12:40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ll 가격 세금 유지비 (80% 구매 방법)

     

    국내 찾아온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는 2022년 5월 13일에 출시된 롤스로이스의 플래그십 세단입니다. 8세대 팬텀의 페이스리프트 모델로, 최소한의 변화로 미감의 절묘한 향상을 이뤄냈습니다.

     

    외관은 전면부 판테온 그릴 상단과 주간 주행 등 사이에 세련된 수평선을 추가해 신선하면서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그릴에 섬세하고 기하학적인 변형과 레이저 컷 베젤이 적용된 헤드라이트가 탑재되었습니다.

    내용
    1.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가격
    2.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판매량
    3.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제원
    4.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유지비

    후면부에는 새로운 디자인의 리어램프가 적용되었으며, 테일파이프가 좌우로 분리되었고 실내에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과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되었으며, 롤스로이스 최초로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습니다.

     

    롤스로이스 특유의 '갤러리' 기능이 추가되었는데, 이는 실내 천장에 설치된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작품이나 사진 등을 감상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1.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가격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는 최상의 편안함과 품격을 추구하는 사람을 위한 차량입니다. 압도적인 존재감과 혁신적인 기술, 그리고 정교한 수공예 기술이 조화를 이루며, 세계 최고의 차량으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죠.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의 가격은 스탠다드 휠베이스 모델이 7억 1200만 원, 익스텐디드 휠베이스 모델이 8억 2600만 원입니다. (아래 트림을 선택하면 개인이 구매할 경우 참고할 수 있는 취득세 및 채권 비용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2023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ll 가격 계산기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ll 가격 계산기

     

    높은 가격만큼 럭셔리 아키텍처는 롤스로이스의 새로운 엔진, 변속기, 서스펜션, 새시, ADAS 시스템 등과 함께 작동하여 차량의 성능과 편의성, 안전성을 향상합니다.

    - 나이트 비전

    - 파노라마 뷰를 갖춘 4 카메라 시스템

    - 경보 보조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HD 헤드업 디스플레이

    - 와이파이 핫스팟

    - 600m 이상의 하이빔 범위를 갖춘 레이저 헤드라이트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전자 아키텍처는 롤스로이스는 물론이고 BMW 그룹이 생산한 역대 최대 규모의 부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2.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판매량


    2022년 롤스로이스 글로벌 판매량은 6,021대입니다. 이는 전년 대비 8% 증가한 수치로, 롤스로이스의 브랜드 역사상 최고 실적입니다.

     

    롤스로이스는 2021년 9월에 출시한 8세대 팬텀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팬텀 시리즈 II'를 통해 디자인과 성능을 개선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것도 판매량 증가에 기여한 것으로 보입니다.

    롤스로이스 판매량은 지역별로 미국과 중국이 각각 2,500대와 1,500대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어서, 한국, 싱가포르, 일본, 중동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한국에서 롤스로이스 팬텀을 구매하는 경우 대부분 회사 명의로 구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코리아에 따르면, 롤스로이스 팬텀의 한국 판매량 중 회사 명의로 구매한 비율은 약 80%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롤스로이스 팬텀이 기업의 의전용 차량으로 많이 활용되는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됩니다. 롤스로이스 팬텀은 압도적인 존재감과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차량으로, 기업의 의전용 차량으로 매우 적합한 차량이겠죠.

    기업에서 롤스로이스 팬텀을 의전용 차량으로 구매하는 경우,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업에서 의전용 차량을 구매하는 경우, 차량의 구입비용, 유지비용, 보험료 등을 비용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의전용 차량을 이용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경우, 관련 비용도 비용처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에서 롤스로이스 팬텀을 의전용 차량으로 구매하는 경우, 차량의 구입비용과 유지비용, 보험료 등을 비용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세금을 회수할 수 있기에 대부분의 구매자가 회사명의로 구매하는 거겠죠.

     

     

     

    3.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제원


    엔진은 이전 세대와 동일한 6.75리터 V12 트윈터보 엔진이 탑재되지만, 최고출력이 563마력에서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에서 571마력으로 소폭 증가했습니다.

    전투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제원표

    구분

    가지고 있다

    인쇄텐디드

    5,770mm

    5,982mm

    전폭

    2,018mm

    2,018mm

    전고

    1,646mm

    1,656mm

    허브베이스

    3,552mm

    3,772mm

    엔진

    V 12기통

    연료

    배기량

    6,749cc

    최고출력

    571 /5,000ps/rpm

    최대토크

    91.8 /1,700~4,000kg.m/rpm

    이동

    정말로

    분리

    8단 자동 

    전륜 타이어

    255/50 R21

    후륜 타이어

    285/45 R21

    복합연비

    5.8km/ℓ

    5.8km/ℓ

    필터연비

    4.8km/ℓ

    4.8km/ℓ

    고속연비

    7.8km/ℓ

    7.8km/ℓ

    타는인원

    4

    연료 탱크

    90ℓ

    몇 백

    5.3 초

    5.4 초

    최고 속도

    250km/h

     

    이는 ECU의 재설정 및 흡기 시스템의 개선을 통해 이루어졌고 엔진의 회전 질감과 정숙성이 향상되었죠.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는 높은 배기량과 높은 출력으로 질주 본능을 담아 5가지 주행 모드를 지원합니다. 고요(Silent) 모드는 차량의 모든 소음을 최소화하여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모드입니다. 엔진 소음, 풍절음, 노면 소음 등을 줄여 차량 내에서 대화를 나누거나 음악을 듣는 데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스포츠(Sport) 모드는 차량의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려 스포티한 주행을 즐길 수 있는 모드입니다. 가속 성능과 핸들링 성능이 향상되어 빠른 코너링이나 추월이 가능합니다.

     

    컨트리(Country) 모드는 울퉁불퉁한 도로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하는 모드입니다. 서스펜션이 자동으로 조절되어 노면의 충격을 흡수하여 승차감을 향상합니다.

     

    도시(City) 모드는 시내에서 편안하고 부드러운 주행을 제공하는 모드입니다. 가속 페달과 브레이크 감도가 부드러워져 도심 주행에 적합합니다.

     

    개인(Personal) 모드는 운전자의 취향에 맞게 주행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차량의 다양한 설정을 조정하여 자신만의 주행 경험을 만들 수 있습니다.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는 각 주행 모드에 따라 차량의 성능과 편안함을 최적화하여 운전자에게 최고의 주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4.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유지비


    작성일 기준 오피넷 전국 평균 유류가격을 대입하였습니다. 서울은 조금 더 높은 가격이 반영하고 있어 고급유 전국 평균 가격을 대입함으로써 전국 어느 지역에서도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유지비를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3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유지비, 1회 주유비용, 일반유, 고급유, 6.5L 자동차세

    물론, 80%가 회사 비용처리받는 차량이란 점에서 개인이 운영하기엔 너무 부담스러운 유지 비용이기도 합니다.

     

    롤스로이스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요구에 따라 특별히 팬텀 IV를 제작했었습니다. 팬텀 IV는 1950년부터 1956년까지 총 18대가 생산되고 여왕은 이 중 1대를 의전용 차량으로 사용했었죠.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요구에 맞게 제작된 팬텀은 현재의 디자인으로 계승된 것입니다.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는 럭셔리 자동차의 대명사로, 최상의 편안함과 안락함, 안전성, 성능, 기술을 제공하는 차량이죠. 성공을 넘어 0.01%가 선택한 팬텀은 부와 품격까지 담은 차량처럼 느껴집니다.

     

    2023 롤스로이스 팬텀 시리즈 II 소식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