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가격 할인 얼마?
    일본자동차/혼다 2017. 4. 7. 13:44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가격 할인 얼마?



    혼다자동차에서 어코드 하이브리드 출시 가격 후 실구매가는 얼마에 적용할 수 있는지 가장 궁금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혼다 기술 정보 바탕으로 내용 준비해 보았습니다.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다른 점

    혼다자동차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일상의 주행에서 모터와 결합하여 엔진과 구동하게 되는데요. 국내 하이브리드와 조금 다르게 2개의 모터와 엔진을 연계하여 구동과 발전기로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렉서스에서 사용되는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비슷하죠.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충분한 모터 성능을 담고 전기모터를 사용해서 가솔린 엔진은 직접적인 구동 개입도 하지만 평상시에는 전기모터의 배터리를 보조하는 발전기 역할을 담당하는 시스템이죠. 엔진의 직접 개입 구간은 고속주행 또는 크루즈컨트롤에서 엔진 개입의 구동하는 것이 특징이 있습니다.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가 일반 하이브리드 다른 점이죠.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제원

    2.0L (1,993cc), 직렬 4기통 DOHC i-VTEC 앳킨슨 사이클, 최대출력 145마력, 최대토크 17.8kg.m, eCVT 변속기, 225/ 50 R17 타이어, FF 구동 제원.


    혼다 하이브리드 모터 제원

    135KW급 최대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34.1kg.m


    혼다 하이브리드 시스템 (엔진 + 모터) 제원

    최대출력 215마력, 배터리 용량 1.3kWh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가격 및 취등록세

    혼다자동차 어코드 하이브리드 가격 4,320만 원

    혼다 하이브리드 (할인 140만 원 적용한 취등록세 7%) = 1,349,090원

    정부보조금 지원 100만 원



    총구매 가격의 혼다 하이브리드 가격은 = 43,549,090원입니다.

    전국에서 다르게 적용되는 지역 채권 가격은 적용하지 않았습니다.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연비

    복합연비(19.3㎞/ℓ)

    도심연비(18.9㎞/ℓ)

    고속연비(19.5㎞/ℓ)



    어코드 하이브리드를 미디어에서 소개할 때 풀악셀을 밝아도 위의 연비는 나온다는 내용은 조금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풀악셀을 밝거나 고속 주행한다면 엔진이 직접 개입하기 때문에 연비는 더 많이 소비되는 구조입니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매력은 정속 주행으로도 좋은 모터 성능 때문에 충분한 가속을 즐길 수 있는 하이브리드 시스템이죠. 다른 개념의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혼다 하이브리드 시스템 아래 영상에서 확인) 일상에서 좋은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정속주행을 추천합니다. (가까운 영업점에서 시험 운전 해보세요)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세금 유지비


    1년 10,000Km 주행 기준, 어코드 하이브리드 자동차세 + 1년 유류비 정보 통해서 1년 유지비 산출된 내용입니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1년 자동차세는 일반 자동차와 같이 적용합니다. 처음 차량 구매의 취등록세 할인과 정부보조금을 적용할 수 있는 조건 외 저공해 차량 혜택이 있죠.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할인 적용된 가격과 취등록세 정보 통해서 총지출 금액을 알아보았습니다. (구동 테크니컬 정보는 아래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